안녕하세요 :) 돈까스300 입니다.
평소에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업무를 하다 보니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데요. 스마트폰을 충전하려고 단자에 케이블을 꽂을 때마다 편하게 휴대폰만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무선 충전이 되는 거치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아트뮤에서 출시한 거치형 아이폰 + 에어팟 동시충전 가능한 2in1 제품으로 애플 MFM 공식 인증 맥세이프 충전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요즘에는 저처럼 스마트폰 이외에도 많은 주변기기들을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이전에는 각각 어댑터도 따로 구매해야 하고 그만큼 케이블도 필요하기 때문에 부족한 단자와 복잡한 선 정리 때문에 불편함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같은 경우에는 특히나 제품의 특성상 맥세이프를 제대로 지원하는 제품을 찾기도 힘들고 가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하나 고민을 하실 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MC210 제품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고민 없이 Apple 정품 MagSafe를 탑재함과 동시에 애플 공식 MFM(Made for MagSafe)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실제 인증 여부에 대한 확인까지 확실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폰 내부에 내장된 Apple의 마그네틱 기술인 MagSafe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iPhone 13, 12 모델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구성은 심플하게 본체와 케이블, 설명서, 인증서로 되어있으며, 동봉된 아트뮤 C to C 케이블로 제품 뒷면의 C 타입 단자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와 메탈의 조화로 되어 있고 마감 재질은 부드러운 코팅 소재가 적용되어 스크래치를 방지해 줍니다. 외관은 Charing을 하면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모양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12 또는 13 제품을 전면의 MagSafe 모듈에 가까이 가져가면 강력한 자력의 힘으로 달라붙게 되며 최대 15W의 출력으로 Wireless Fast Charging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제품보다 2 ~ 3배 빠른 Charging 속도를 지원합니다.
휴대폰의 가로 또는 세로 거치도 자유롭게 가능하며 상/하 20도 각도 조절까지 가능합니다. 맥세이프 기술의 강력한 자력으로 거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흔들림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는 하단 패드 또한 마그넷 적용으로 제품을 가까이 가져가면 자력에 의해 자동으로 고정되며 5W의 출력으로 Wireless Fast Charging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애플 에어팟은 물론 갤럭시 버즈 제품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메탈 중앙부에 위치한 화이트 LED 인디케이터로 사용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을 동시 사용할 경우 최대 20W의 출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댑터와 케이블 또한 최소 20W 이상, 권장 25W 출력을 지원하는 제품을 사용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트뮤 MC210 제품은 무려 2년간의 무상보증 및 품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KC 국가기관인증 획득은 물론 현대해상화재보험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다고 하니 믿고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13,12 에어팟 무선충전 최적화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마치겠습니다.
* 제품링크는 하단에 ↓
http://prod.danawa.com/info/?pcode=16713260
http://https://smartstore.naver.com/artmu/products/648016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