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게이밍 기어의 자존심 맥스틸의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GM-P200B을 좋은 기회에 리뷰하게 되어 가져와봤습니다.
블루투스 5.0과 노이즈 캔슬링을 탑재하고도 맥스틸 다운 59,000원(2022년 5월 15일 기준)의 착한 가격으로 무선 입문용으로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패키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검은색과 오렌지색을 조합한 맥스틸 특유의 정체성을 유지한 디자인입니다. 앞면엔 제품 사진이 있고, 제품명 위에 노이즈 캔슬링이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반대편엔 제품 설명 등이 적혀있습니다. 측면엔 제품 특징이 아이콘으로 알기 쉽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패키징 개봉구엔 투명스티커를 붙여 재포장에 대한 이슈를 막았습니다.
구성품은 헤드셋 본품, USB Type-C to A 충전 케이블, 유선 연결이 가능한 AUX 케이블, 설명서 겸 보증서가 있습니다.
설명서 겸 보증서입니다. 페어링 방법은 전원을 켜고 재생 버튼을 길게 누르면 간편하게 페어링 가능합니다.
USB Type-C to A 충전 케이블과 AUX 케이블입니다. 충전케이블이 Type-C이라 용이하고, AUX 케이블로 유선모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배터리가 없으면 유선 연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옆면에 플레이/멈춤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이 위치해있습니다. 볼륨 조절 버튼보다는 휠이 편하긴 해서 개인적으론 좀 아쉬운 거 같습니다.
옆면 하단에 전원 버튼과 충전 단자, AUX 단자가 있습니다.
GM-P200B은 검은색과 흰색 제품이 있습니다.
제가 리뷰할 제품은 흰색 제품으로 리뷰를 진행했습니다. 인조 가죽이라서 관리가 어렵지는 않겠습니다만, 주기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변색될 가능성이 있을 거 같습니다.
헤드 밴드 쿠션이나 이어 쿠션은 두툼해서 착용시 편할 것으로 예상 되어 집니다.
헤드 밴드 부분엔 L과 R로 왼쪽과 오른쪽 표시를 넣었고, 쿠션은 푹신한 소재에 인조가죽으로 감쌌습니다.
헤어 밴드는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프레임도 화이트로 감성을 놓지지 않은 거 같습니다.
이어 패드도 푹신한 쿠션에 인조가죽을 감싸져 있습니다.
무게는 262.4g입니다. 종이 프레임은 뺀 무게로 상당히 가벼운 편인 거 같습니다.
착용샷입니다. 얼굴은 심신미약인 분들을 위해 가렸고, 쿠션이 푹신해서 착용감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장시간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맥스틸의 GM-P200B은 블루투스 5.0과 노이즈 캔슬링까지 지원하는 무선 헤드셋입니다. 맥스틸 답게 가격도 5만 원대로 착한 가격을 자랑하고 무선 헤드셋 입문하기에도 좋은 가성비 뛰어난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5.0이라 끊김없이 사용이 가능했고, TYPE-C 케이블로 충전해서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음질에 대한 건 주관적인 요소가 들어가는 부분이라 배제하지만 영화감상이나 게임을 즐기는 데도 무리가 없는 가격대비 준수한 사운드라고는 생각되어 집니다.
무게도 가볍고 쿠션도 푹신해서 장시간 착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었고, 무엇보다 무선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는 제품인 거 같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그린전산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