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모니터 추천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시되는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30년 이상 AMD, ASUS, 마이크론 등의 글로벌 PC 제품을 유통한 IT 전문 기업 대원씨티에스의 자사 브랜드에서 루밍의 이름을 달고 출시한 DW27F1GM 27인치 가성비 모니터로 대언씨티에스가 보증하는 품질과 완성도 그리고 안정적인 AS 지원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넓은 책상 활용과 함께 업무를 볼 때는 가로형을 사용하기 위해 모니터암 역시 함께 준비했습니다.
기본적인 스펙은 FHD를 지원하면서 게이밍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165Hz 주사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광시야각의 LED 패널 사용으로 시인성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불량화소 1개부터 결점으로 인정하는 무결점 정책은 서비스의 정점을 찍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게이밍을 위한 특별한 설정이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1ms (MPRT)의 폭발적인 반응 속도와 함께 끊김 없는 165Hz 주사율, 여기에 동적명암비 50,000,000:1, 와 깨끗한 화면을 위한 어댑티브 싱크까지 브랜드를 떠나 스펙만 본다면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설정에서는 FPS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준선 모드를 통해 최적화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루밍의 브랜드만 보일 뿐 전면에서는 아주 심플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니터 좌우에는 2W 스피커가 양쪽으로 내장되어 있어 총 4W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P, HDMI 케이블 포함)
모니터에는 시력보호 3종 기술이 들어가 있는데요.
화면의 떨림과 잔상을 잡아주는 플리커 프리, 시력 손상을 방지해 주는 로우 블루라이트, 화면의 난반사를 막아주는 안티 글레어 기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뿐 아니라 업무를 장시간 할 때도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고 몰입감 있는 초슬림 베젤과 4W 사운드로 영상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올인원 PC에서는 3~4시간 업무 강도를 높이면 금방 눈이 피로하곤 했었지만 확실히 로우 블루라이트를 켜고 업무를 보면 편안한 느낌이 있습니다.
여기에 모니터암 설치 후 가로 / 세로를 자유롭게 드나들며 업무 효율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가로형의 경우 화면을 캡처하거나 긴 엑셀, 워드 등의 문서를 볼 때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모니터암을 구입할 당시만 해도 단순하게 책상 위 활용도를 넓히기 위함이었지만 이제는 보다 많은 활용을 하면서 더욱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의를 하거나 앞에 있는 직장 동료에게 화면을 공유할 때 정말 편하게 돌릴 수 있습니다.
모니터암 역시 다른 제품들 보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상당히 좋습니다.
움직임이나 내구성 모두 만족스럽기 때문에 저는 집에서도 루나 듀얼 모니터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업무와 게임, 영화, 영상 등에서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루밍 DW27F1GM.
끊김 없는 플레이와 잔상 없이 화려한 플레이를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싱크와 FPS를 위한 조준선 그리고 잔상 없는 1ms 응답속도까지!
게이밍을 위해 태어났고 모두가 좋은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가성비 모니터로 출시된 루밍 DW27F1GM.
이제는 더 이상 비싼 제품을 살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다나와에서 확인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