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파워가 워낙 무게가 나가는데 안전한 포장을 뜯고 나면 랩핑된 박스가 반겨줍니다.
친환경 포장의 트렌드를 따르는 동시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비닐랩이 봉인씰의 기능을 하는 듯 합니다.
컴퓨터파워추천에서 으레 기본으로들 찾는 요소는 80 플러스 인증과 높은 출력입니다.
앱코 세틀러 II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용량 700W 80Plus 스탠다드 인증 파워 서플라이로
이상적인 PC파워가 가질 조건을 충족합니다.
물론 글자가 전부가 아니라 뛰어난 품질의 대만산 105℃ 캐퍼시터 등 고품질 부품으로 생산된 파워이며
2020년 상장한 앱코의 이름을 걸고
5중 보호회로와 코스닥 상장사 앱코의 믿을 수 있는 6년 무상 AS 보장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파워 되겠습니다.
높은 입력을 요구하는 요즘 그래픽카드 추세에 맞추어 PCIe 전원을 넉넉하게 8핀 6개로 제공하며, 하드디스크 등에서 필수적인 SATA 전원도 무려 7개나 제공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고가형 파워를 가야 6개를 넘는 SATA선을 찾을 수 있는데, 7개가 제공되어 RGB 조명 등에서도 자주 쓰이는 SATA에 여유가 있어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SATA 전원을 조명에 사용하는 브라보텍 가디언 800 케이스에 그래픽카드와 함께 조립해주었습니다.
8코어 16스레드 CPU에 그래픽카드를 얹고도 남아도는 전력을 바탕으로 3.5인치 HDD 2개와 SATA SSD도 여럿 장착 가능합니다.
BRAVOTEC GUARDIAN 800 ARGB
앱코 SETTLER-II ST-700S 80PLUS STANDARD 파워는 파워서플라이에 기대되는 안전과 보증, 출력, 전기 효율 모두를 충족하면서도 6만원 미만의 훌륭한 가성비를 보여주는 파워입니다.
벤치마크에서도 당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앱코 세틀러 라인업은 이번에 처음 접했는데, 앞으로 주변에 PC 조립해줄 때 애용할 것 같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8872015
다나와 경유 구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