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가성비 좋은 잘만 ZM-HPS310 LED 게이밍 헤드셋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요즘 게이밍 헤드셋하면 빠른 반응속도와 화려한 LED 감성, 그리고 음질까지 놓치지 않는 추세인데요 과연 잘만 7.1채널 LED 게이밍 헤드셋이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저는 잘만 ZM-HPS310 게이밍 헤드셋 블랙색상을 사용했습니다. 박스 사진을 보면 슬림하면서도 가벼워보이네요 ~
제품을 꺼내 직접 들어보니 가벼운 무게가 체감이 됐습니다. 잘만 7.1채널 ZM-HPS310 LED 게이밍 헤드셋은 약 27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장시간 써야하는 게이밍 헤드셋은 이렇게 가벼워야 편합니다 !
다음은 유선 케이블에 달린 컨트롤부입니다. 보시는 사진은 볼륨 조절 휠입니다.
위 버튼은 LED ON/OFF 버튼이고 아래는 마이크 ON/OFF 버튼입니다. 조작부가 직관적이고 심플해서 좋네요.
사용하실 때는 컴퓨터에 USB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헤드셋을 고를 때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선택지가 있었지만 배터리 충전에 불편함때문에 맘편한 유선 제품을 선호합니다.
영롱한 LED가 이어컵에 달려있습니다. 한가지 불빛이 아니라 여러가지 불빛이 조합되는 앰비언트 라이트라 그런지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역시 게이밍 헤드셋은 LED가 필수네요 !
이어패드를 눌러보니 푹신합니다. 실제로 장시간 착용해도 압박감이나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편하게 쓰기 좋아요.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해도 음질은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잘만 ZM-HPS310 게이밍 헤드셋은 커스텀 튠된 50mm 드라이버를 장착해 파워풀하면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거기다가 7.1채널이라는 홈시어터에서 쓰는 최강의 구성이라 마치 머리 주변 360도에서 사운드가 들리는 것 같은 몰입감을 느꼈습니다.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헤드셋을 착용하고 음악듣고 있는데 참 사운드가 모나지 않고 풍성하네요. 제 취향입니다.
오버워치 같은 경쟁 FPS 게임을 플레이할 때 잘만 7.1채널 ZM-HPS310 LED 게이밍 헤드셋의 진가가 발휘되겠죠. 7.1채널의 세밀한 사운드 덕분에 적군의 발소리나 총소리를 뚜렷하게 구분할 수 있었고 긴박한 전투 상황에서 빠르게 팀원들과 의사소통 할 수 있었습니다. USB 유선연결이기 때문에 당연히 딜레이란 있을수도 없구요.
이렇게 불을 끄고 착용하면 잘만 게이밍 헤드셋의 LED감성이 더욱 돋보입니다. 게이밍 성능과 풍부한 사 운드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사용경험이었고 가성비까지 좋으니 앞으로 정말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