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bgudtjr3/223265411481
안녕하세요. IT 테크 블로거 슬로우보이입니다. 하루 중 컴퓨터 앞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많다 보니 만성적으로 허리도 아프고 시간이 갈수록 집중력도 떨어져 불편할 때가 많더라고요. 마침 이번에 좋은 기회로 가성비 높이조절 책상 카멜 핏쳐 스탠딩 데스크 MA1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사용 만족도가 높아서 후기 자세하게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 설립된 "카멜"의 자회사인 "카멜인터내셔널"의 기능성 가구 전문 브랜드인 "핏쳐"는 내 몸에 딱 맞는 가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션 데스크, 스탠딩 데스크, 서서 일하는 책상 제품을 개발 및 제조 공급하고 있으며, 기능성 가구 브랜드인 "핏쳐"와 키즈용 제품을 취급하는 "핏쳐 키즈" 2가지 브랜드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카멜 핏쳐 스탠딩 데스크 MA1은 기존의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가성비 높이조절 책상이에요. 높은 가격대에 설치가 번거로운 모션데스크를 구매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대에 쉽고 편리하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스크 상판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이 된다고 하고요. 최대 하중은 15kg, 가로 너비는 900mm로 듀얼 모니터암 사용시 27인치 듀얼 모니터 시스템도 충분히 구성할 수 있는 여유 있는 너비라고 생각됩니다.
높이 조절은 상판 우측 아래 레버를 올린 상태에서 조절해 주시면 되며, 157~507mm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카멜 핏쳐 스탠딩 데스크 MA1 성비 높이조절 책상 사용 후기 전해드려 볼게요. 먼저 앉은 상태에서는 키보드의 높이가 조금 높아지긴 했지만 크게 체감되는 건 없었어요. 모니터 화면의 높이가 높아진 건 아주 만족스러운 점이었는데 목을 바르게 펼 수 있게 돼서 거북목도 방지되고 아주 좋았더라고요.
상판과 키보드 트레이 중간에 가림막이 있어서 보기에 깔끔해 보이기도 하고 또 주변 물품들이 뒤로 넘어가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소품 거치대가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사무용품 같은 거 간단하게 보관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장시간 앉아있다가 서서 일하니 뭉쳐있던 허리 근육도 풀리고 집중력도 돌아오는 걸 체감할 수 있었어요. 왜 재택근무하는 많은 분들이 모션 데스크를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만 현재 인지도 있는 제품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가 아니기 때문에 이 카멜 핏쳐 스탠딩 데스크 MA1 같은 가성비 높이조절 책상도 좋은 대안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더욱 만족도가 높았던 카멜 핏쳐 스탠딩 데스크 MA1 가성비 높이조절 책상인데요. 2년 무상 A/S 지원 및 모든 A/S를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점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화이트 / 블랙 / 오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고 있으니 설치하고 하는 공간의 인테리어나 분위기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고요.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 참고하시길 권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카멜인터내셔널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