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아이폰 15가 출시 되면서 이제는 아이폰 전용 충전 케이블이 없어지고 C TO C 케이블로 충전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안드로이드폰은 물론 USB-C to C 케이블이 올해 발표된 아이폰 15에 적용되면서, 아이폰 15 시리즈나 아이폰 15 프로 시리즈를 구입하신 분들은 기존의 아이폰에서 사용하였던 라이트닝 케이블에서 USB-C 케이블로 교체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C to C 초고속충전 케이블이 여러 개 가지고 있어야 안심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실키 100W 240W 5A PD C to C 초고속충전 케이블을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실키 100W 240W 5A PD C to C 초고속충전 케이블는 일반적인 저가형 충전 케이블과 달리 아트뮤 실키 케이블은 패키지 박스에 제품의 스펙이 표시되어 있어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하게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요. 실키 100W 240W 5A PD C to C 초고속 충전 케이블은 5가지 색상으로 선호 색상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패키지 박스의 뒷면에는 제품의 주요 특징과 함께 최대 고속 충전 240W를 지원하는 PD 3.1 EPR을 지원하는 케이블이라는 것과 함께 데이터 전송속도는 최대 480Mbps까지 지원하는 USB 2.0을 지원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실키 CtoC 초고속 충전 케이블은 100cm와 200cm로 5가지 색상 중 2가지 색상을 선택해서 사용 중인데요. 매우 부드러운 촉감으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단자 앞에 캡이 씌워져 있어서 이동과 보관에 용이해요.
아트뮤 초고속 충전 케이블은 스테인리스 오버 몰딩이 적용되어 단선을 방지하고 전자파를 최소화하는 구조로 설계되었고 그래핀 차폐 호일과 리퀴드 실리콘으로 설계된 케이블 소재 덕분에 엉킴과 꼬임을 방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어요.
또 사용하지 않을 때나 사용할 때도 늘어짐 없이 선을 깔끔하게 할 수 있게 실리콘 스트랩이 있어요.
아트뮤 실키 100W 240W 5A PD C to C 초고속충전 케이블는 100W기기는 물론 48V 5A 240W의 높은 전력을 안정적으로 지원해서 각종 기기를 빠르고 완벽하게 충전을 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C 타입을 통해 PD 3.1을 지원하는 기기는 없지만 16인치 신형 맥북 프로의 경우에는 맥세이프 케이블을 통해서 140W를 지원한다고 해요. 앞으로 PD 3.1을 적용한 디바이스가 출시된다고 해요.
자신의 기기 스펙을 정확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고, USB C 충전기도 CtoC 케이블과 기기의 스펙과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 보니 최근에 출시된 노트북,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C to C 초고속 충전 케이블로는 최적인 것 같아요.
최근에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100W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정격 규격의 제품을 사용하라는 알림이 뜨고,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발열이나 충전 속도를 보면서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을 사용할 때 스펙을 살펴보고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아트뮤 실크 100W 240W 5A PD C to C 초고속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서 100W 이상 최대 240W까지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USB CtoC 케이블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부드럽고 휴대하기 용이한 재질로 다양한 색상과 길이를 제공하는 아트뮤 실키 초고속 충전 케이블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해 드릴게요.
https://brand.naver.com/artmu/products/9243809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