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그래픽카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12GB 활용후기
이번에 컴퓨터 본체를 싹 바꿨습니다 화이트 톤으로 바꾸면서 이번에 그래픽카드도 화이트 톤으로 바꿨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화이트 그래픽카드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그중에 이엠택 지포스 RTX 4070 TI 12GB 제품을 부착해봤는데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화이트톤으로 맞추기 좋은 고사양 그래픽카드이며, 어떤 느낌인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디자인 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세련된 화이트 색상이 매력적인 글카인데, 미라클 디자인이 적용되어서 화이트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 된 그래픽카드랍니다. 무엇보다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의 RGB 로고 조명이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인데 이부분이 정말 포인트라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요즘 어항케이스라고 해서 안쪽이 보이는 케이스를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새롭게 셋팅하려고 화이트톤의 메인보드인 B650M과 라이젠 7800X3D를 추가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아쉽게도 메모리를 실수로 주문하지 못해, 기존에 있는 메인보드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12GB를 부착하게 되었답니다.



그래도 여전히 디자인적으로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살면서 소원이 화이트톤의 컴퓨터 책상을 꾸미는거였는데 이번에 그 소원을 이루었네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맞추면서 화이트 그래픽카드 또한 원했는지 확실히 예뻐신게 눈에 띄더라고요! 특히 RGB로고에서 오는 부드럽고 멋스러운 느낌이 확실히 좋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