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R 할로락 클래식 아이폰16프로 맥세이프 케이스
안녕하세요. 율리시스SS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ESR의 할로락 클래식 맥세이프 케이스입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케이스이면서 미군 군용 등급의 진동&낙하 테스트를 통과한 케이스로 보호력이 높은 케이스인데요.
투명하기 때문에 아이폰 색상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고 카메라 테두리가 카메라 보다 높아서 바닥에 놓았을 때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 입니다.
■ 패키지 & 구성품
ESR 할로락 클래식 케이스입니다.
패키지가 단단한 케이스안에 넣어져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구성품은 케이스만 있습니다.
■ 디자인 & 특징
ESR 할로락 클래식 케이스는 투명 맥세이프 케이스입니다.
안쪽 맥세이프 테두리에 문구가 적혀 있다는 특징이 있고 케이스를 씌우면 안보인다는 장점이 있네요.
ESR 할로락 클래식 케이스와 아이폰16프로 데저트 티타늄이랑 함께 사용해 보았습니다.
투명케이스여서 아이폰 색상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ESR 할로락 클래식 케이스는 백패널은 PC, 프레임은 TPU로 하이브리드 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버튼도 프레임과 일체형이며 카메라 컨트롤 버튼도 딱맞게 뚤려 있는데요.
모서리 같은 경우 에어포켓처럼 되어 있어서 모서리 부분의 충격은 잘 흡수될 것 같네요.
케이스가 화면을 가리는 부분은 사진과 같습니다.
아이폰 배젤부분을 완전히 덮지는 않아서 강화유리와 보호필름에 대해서 어느정도 호환성은 가지고 있을것 같습니다.
케이스 카메라 부분은 카메라보다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바닥에 놓을 때 카메라를 잘 보고합니다.
또한 한쪽 테두리 부분을 경사로 해 놓아서 포인트가 될 수 있겠네요.
카메라 컨트롤 버튼입니다.
케이스를 따라서 넓게 파져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단지 케이스와 카메라 컨트롤 버튼 뚫린 부분은 완전히 딱 맞아서 엄청 불편하지는 않지만 조금은 평소보다 힘을 주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더 넓게 뚫었으면 좋겠지만 반대로 보이는 부분이 많으면 보호가 안되는 부분이 늘어난다는 단점도 있기에 사용자의 선택인것 같습니다.
ESR 할로락 클래식 케이스는 맥세이프를 지원하는케이스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맥세이프 충전기와 카드지갑을 사용해 보았는데 맥세이프 충전기는 세로,가로 모두 충전이 가능했고 간섭이 없었습니다.
케이스의 자성은 아이폰자체 자성보다는 강력한편으로 그립톡을 사용할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