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은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거나
게임의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FPS, RPG 등 다양한 장르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글로리어스 MODEL D PRO를 사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선마우스의 경우 책상에 케이블이 걸리는 느낌이 싫어 대부분 유선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글로리어스 마우스의 경우 약58그램의 무게로 가볍게 느껴졌고 케이블의 걸림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유선으로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PTFE 소재의 마우스 피트로 마우스를 사용할 때 부드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6개의 버튼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버튼을 세팅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본인의 환경에 맞게 세팅할 수 있는 부분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리고 19,000 DPI, 400 IPS의 속도를 지원하며, 최대 8천만 클릭 스위치로 내구성이 높아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0시간 이상의 배터리는 1회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기 때문에 무선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될 것 같습니다.
또한 오른손잡이를 위한 디자인으로 조금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피로도를 낮추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의 부담을 낮춰 게이밍 뿐만 아니라 사무용으로도 적합해보였습니다.
여기까지 초경량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글로리어스 MODEL D PRO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