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치판을 바꿀 능력자는 어느 누구도 아니고 대한 민국 국민 입니다.
잘못된 정보와 세뇌를 이용하여 표와 지지를 강요하는 사람들에게 휘둘리지 말아야 합니다.
다름과 틀림을 모르는 사람들의 말들은 들어줄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마다 모두 살아가는 상황이 다르고 입장이 다릅니다.
그런데 이쪽 아니면 모두 틀린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정상이라 생각 하면 안됩니다.
현 대한민국 정치판은 특정 인물들의 결정과 행보에 모두 의지를 하고 따라가는 상황 입니다.
참 비정상 적인 상황 이죠. 도데체 뭘 믿고? 그사람들이 결정한 그 이유에 대한 브리핑도 없이...
그냥 나를 따르라~~~~
정당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소 동이한 상황 입니다.
대한민국 정치판은 종교판과 너무 유사한 상황 입니다.
이상황에 종교를 강요하는 것이 정상은 아니겠죠?
대한민국을 망치는 가장 암적인 존제는 생각을 강요하고 입장을 강요하는 사람들 이라 생각 합니다.
특정 부류의 소수 인물들을 예로 들면서 대한 민국 국민민을 함부로 재단하려는 사람들에게...
예전 주입식 교육이나 받던 그런 시대는 지났다고 당당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 광고에도 나오더군요.
국민이 강한 나라라고... 머 동의는 하지만 그 광고를 듣고 전 열받더군요...
그건 누군가가 국민을 그만큼 힘들 했고 상황 또한 강해져야 살아 남는 곳이기에..
이젠 개돼지 취급 받던 생각없는 국민들로 전락 하기에는
국가적 위상도 그렇고 대한민국 국민 수준도 그렇고... 좀 거시기 한거 아닌가요?
그나마 다행인건 이동네 어르신들도 고민이란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옛날엔 고민 따위 할 필요가 없는데....
여러분들도 주변인물들에게 강요하지말고 고민이란걸 해 보도록 권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정 인물이 다수의 입장을 알수도 없고 이해 한다는 것은 모두 거짓말 입니다.
그냥 각자 기준으로 판단하여 내편의와 이익을 가장잘 대변해줄 사람들 선택하는 주인이 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