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를 위한 무첨가화장품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스피드 화이트 스팟을 소비자닷컴을 통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제가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서 화장품을 사용할때 까다롭게 따지고 사용하는편인데 천연화장품은 트러블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희집에 온 아이소이에요.
아이소이 화장품 리플렛과 함께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스피드 화이트 스팟 그리고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샘플 두개가 들어 있어요.
아이소이 화장품은 처음 접해보는데 화장품 종류가 정말 다양한거 있죠.
남성용 화장품도 있고, 바디 헤어제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스피드 화이트 스팟은 깔끔한 화이트 박스안에 담겨 있답니다.
조금 더 고급스럽게 보이기 위해서 화려한 포장을 보여주는 타제품들에 비해서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제품 포장박스이지만 천연 화장품에 어울리는 깨끗한 포장박스라는 생각이 들어요
샘플 색상이 다르게 되어 있는데 하얀색은 불가리안 로즈 스피드 화이트 세럼이고 시원해 보이는 옥색 샘플은 여드름 흔적 세럼 블레미쉬 큐어& 케어 세럼이네요.
아이소이는 방부제나 향료 색소등을 전혀 넣지 않은 제품이라서 제품 출시일이 얼마 되지 않는답니다.
한달 내외의 제품 출시 된 제품이 판매되는거 같아요.
천연 화장품이 가장 좋은 점중에 하나가 바로 따끈따끈한 신선한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점인거 같아요.
후면부를 보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스피드 화이트 스팟 미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제품 설명이 상세하게 되어 있고, 용량, 사용법등이 꼼꼼하게 적혀 있어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랍니다.
워낙 귀한 성분이 들어 있는 만큼 사이즈 적다고 타박을 못할거 같아요.
비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들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당히 매력적이라는점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전 사실 꽤 가격이 나가겠다 싶었었거든요.
그런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가격이라서 너무 좋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은박지 캡에 둘러 쌓여 있는게 보입니다.
튜브를 한번 눌러주니 달팽이 모양처럼 흘러 나오는거 있죠.
농도는 로션과 크림의 중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적당히 느껴지는 장미향이 아주 기분좋게 느껴져요.
손등에 짜 봤는데 약간 묽은 크림타입이란게 느껴지시죠?
손등에 대고 향을 맡아보았는데 장미향이 이렇게 좋은줄 몰랐어요.
전 향이 진한 제품은 질색하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 은은한 장미향이에요.
발림성은 피부에 바르자마자 바로 스며들지는 않는답니다.
몇번 손으로 톡톡 두드려주어야 제대로 스며들어요.
그런데 천연화장품의 특성중에 하나가 바로 바로 피부에 스며들지 않는다는거거든요.
피부에 스며들게 하는 유화제등이 전혀 사용되지 않아서 이렇다는것을 들은거 같아요.
손등에 스며든 후의 모습이에요.
화장품을 바르고 난 후 제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찐득찐득한 유분감이 남아 있으면 피부에 벌레가 기어다니는듯한 간지러움이 느껴져서 전 별로거든요.
바른 후 적당히 남아 있는 촉촉한 유분감을 아주 좋아하는데 아이소이가 바로 딱 그런 화장품이에요.
피부에 바를때 느껴지는 장미향도 너무 상쾌하게 느껴지고, 바른 후 느껴지는 시원함 또한 아주 기분 좋게 느껴져요.
피부 색소침착이 일어나려고 하는 부분에 소량씩 발라주고 있는데 제 피부 상태가 색소침착이 별로 없는 상태라서 그런지 확연하게 느껴지는 변화는 못 느끼고 있지만 꾸준히 다른 제품 라인별로 같이 사용해보고 싶은 화장품이에요.위- 은하수복한 이야기/ 체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