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3D용 컴퓨터를 맞추기위해 견적을짜보던중 가격을 괜찮게 맞출수 있는방법이 무엇인가해서 뒤지던중 DPG몰에 특가로 MSI A320M PRO-E 모델을 발견하고 가격도 괜찮겠다싶어 구매했습니다. 가성비를 내세운 모델인만큼 구동만 잘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했더라죠
AM4 소켓지원에 M-ATX 규격인지라 왠만한 케이스랑 피나클릿지 라이젠 CPU와도 호환이 되게끔 되어있습니다. 요즘에나오는 보드같은경우 사운드카드도좋고 LED도 잘되있고 백판넬까지 멋있게 나오지만 그런거품 싹 걷어내고 진짜 필요한기능만 있는모델도 있음하는 욕구를 충족해주는 녀석이 이 모델이 아닌가 싶습니다.
장착될 CPU는 2700X로 한창 가성비 경쟁 멀티 작업에서 상당한 효율을 보여주는 라이젠 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AMD CPU로 간적은처음인데 어떤느낌일까해서 단순호기심에 구매하게됬습니다 물론 성능도좋고 게임보다는 작업용으로 사용될 것이기에 그 목적을 다 할 수있다면 더할나위없는 녀석일것입니다.
램소켓은 2구가 되어있어서 16기가X2 시금치램을 꽂아둔상태입니다.
CPU 장착방식은 옛날방식보다는 수월한느낌이고 자리를 적게 차지하는듯합니다.
라이젠 CPU 번들로제공되는 기본쿨러입니다 기쿨치고 만듬새에 감탄했습니다.
눈이즐겁네요
윈도우 설치중입니다 다소 선정리가 막막해지는 시간이지만 언제나 최고의 선정리는 안보이게 감추는거랄까요 어쩃든 잘 작동되서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