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오래된 컴퓨터를 케이스 갈이할때가 온것 같아서 현재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 브라보텍 가디언 800 블랙색상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케이스가 연휴에 끼어 주문하고 일주일정도 지나서 받게 되었네요.
가디언 800 본체 케이스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있는데 화이트 색상이 1만원 이상 비싸기도 해서 블랙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반 ATX 사이즈라 사이즈는 조금 큰편입니다.
위 아래 스트로폼으로 본체는 비닐로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특가로 39,000원이라는 금액에도 불구하고 옆면이 저렴한 프라스틱이 아닌 강화유리로 되어있습니다.
블랙색상이라 확실히 중후하네요.
뒷면은 일반적인 ATX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상단의 먼지 필터는 테두리가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밑면에도 먼지 필터가 있지만 아래에 있는 필터는 테두리가 자석 방식이 아니네요.
본체 다리는 높이가 좀 있고 튼튼해 보입니다.
전면에도 먼지 필터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본체 상단에는 전원버튼과 전원, 하드 LED, USB 2.0 포트 2개, USB 3.0 포트 1개, 이어폰단자, 마이크단자, 그리고 본체 전면과 후면에 탑재된 쿨러에 LED 효과를 줄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본체 안에는 전면에 3개, 후면에 1개의 ARGB 쿨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면과 후면 쿨러의 근접 사진 입니다.
쿨러의 테두리가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고급진 모습 입니다.
본체 케이스에 설명서가 포함되어있지만 본체 케이스를 구입하셨을 정도라면 조립은 설명서 없이도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ATX 본체 입니다.
이제 곧 부품들을 모두 분해해서 브라보텍 가디언800 본체로 옮겨야 겠네요.
본체를 모두 이전 조립하고 본체 뚜껑을 닫기전 고급진 LED 근접 사진 입니다.
기존 본체에서 새로운 본체로 2시간여의 시간을 드려 본체 이전을 완료했습니다.
조립해 놓고 보니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기분이 들어 아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