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어진 허리와 골반을 위한 스트레칭 운동기구
moami hip balance
스트레칭, 일상이 되다
출산으로 틀어진 골반과 허리 자세교정을 위해 선택한 모아미 힙 밸런스. 와이프가 사용한지 어느덧 7주차가 되면서 제품이 가진 매력을 최근들어 제대로 경험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골반교정, 자세교정 위주로 했다면 지금은 스트레칭을 통한 통증완화, 근육풀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기가 점점 크면 클수록 해야할일이 점점 많아지다보니 어깨와 허리가 남아나질 않습니다. 아기를 안아서 케어를 주로 하다보니 저녁 시간만 되면 온 몸이 힘듭니다. 같은 자세를 오래한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쉴 시간에 제대로 못 쉰게 가장 큽니다.
아기가 잘 때 모아비 힙 밸런스로 허리, 어깨 위주로 스트레칭 및 근육 풀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음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매일매일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7주차 신체변화 체크
▲ 모아미 힙 밸런스 사용 6주차
▲ 모아비 힙 밸런스 7주차
7주간 꾸준히 사용하다보니 앉아서 자세를 잡을 때 보다 편합니다. 이전 같으면 허리, 어깨가 아파서 제대로 된 자세 잡기도 어려웠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주요 부분들이 한결 편해지면서 몸이 가벼워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활용도 높은 건강용품답게 단기간 보다는 장기간 꾸준히 사용하면서 변화를 체크하는게 중요한듯 합니다. 100일의 프로젝트가 3주 남은 만큼 남은 기간 보다 알차게 활용하면서 제품이 선사하는 매력을 즐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