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다리 붓기 완화에 더할나위 없는 건강용품
참조은 건식족욕기
고단한 하루의 마무리, 족욕과 함께
육아가 지속되다보니 헤어나올 수 없는 만성피로에 빠진듯 합니다. 잠도 못 자고 아기가 잘 때까지 케어를 하다보니 제대로 쉬는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저녁만되면 피로에 가득가득 둘러쌓인 모습을 흔하게 봅니다.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굿프렌드 참조은 건식족욕기 FS-101H가 생기면서 저녁일상이 특별해졌습니다. 발, 다리 혈액순환을 자연스럽게 해줌과 동시에 여유있는 휴식 시간을 제공합니다. 30분 정도 하고 나면 몸이 좀 더 가벼워지고 피로가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단순 족욕뿐만 아니라 족욕 시간에 공부 또는 드라마/영화 시청이 가능하여 낮에 즐길 수 없는 취미생활을 할 수 있어 특별합니다.
2주차 사용변화 체크
▲ 건식족욕기 사용하기 전
▲ 건식족욕기 30분 사용 후
1주차와 동일하게 온도는 60도, 시간은 30분으로 지정하여 건식족욕 전/후에 대한 신체변화를 체크하였습니다. 지난주와 동일하게 발 둘레를 체크했을 때 족욕 이후가 1cm 정도 늘어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 혈액순환이 이뤄지면서 생긴 것으로 생각되며 약간의 발마사지를 추가하면 빠르게 붓기가 빠집니다. 무엇보다 건식족욕을 통해 발, 다리의 혈액순환이 이뤄지는 점이 좋습니다. 잃어버린 혈색도 돌아오고 발, 다리가 한결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2주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라면 붓기완화보다는 혈액순환을 통해 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느낌이 강합니다. 30일 프로젝트가 계속 진행되는 만큼 매주 꼼꼼한 체크를 통해 제품에 대한 기능, 족욕을 통해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