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상태는 무난무난합니다.
구성품중에서 언급할건 제 개인적인 경험상 모니터를 구매하면 dp케이블과 hdmi케이블 둘중 하나만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에는 dp케이블 hdmi케이블 모두 기본으로 제공 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송은 정말 빠릅니다 주말에 배송시켰는데 화요일에 바로 받아봤습니다.
배송지는 세종시입니다.
다 조립하고 난 후 모습입니다.
저는 V자형 스탠드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기본 모니터 스탠드가 디자인도 좋고 필립스 로고도 깔끔하게 잘들어 간것 같아 맘에 듭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요즘 모니터가 그렇듯 아주 쉽습니다.
엘리베이션 기능입니다.
이 제품에서는 기본 모니터 스탠드에서 틸트기능과 엘리베이션 기능을 제공하고있습니다.
피벗기능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엘리베이션 기능의 경우 최저 높이로 낮췄을때는 아주 낮은 높이까지 내려가지만 최고높이는 다른 여느 모니터들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모니터스탠드를 끼웠을때의 높이정도로 밖에 높여지지가 않는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한 5~6cm 만 더 높힐 수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저는 모니터 암에 장착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75x75베사홀 제공하고있는데 참고하셔야 할게 10x10과 75x75를 동시 지원하는 브라켓의 경우에는 사이즈가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니터암을 사용하실 분들은 이점 꼭 확인 해 주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10x10과 75x75를 동시지원하는 브라켓이지만 M4x24mm의 조금은 길이가 있는 나사에 와셔를 2개씩 끼워서 장착을 시켰네요
저처럼 사용하실분들은 M4x20mm 나사는 있어야 할겁니다.
또 베사홀이 모니터 아래부분에 위치해있어서 모니터암의 높이조절이 불가능할경우에는 사진처럼 모니터가 많이 위로 뜨게됩니다.
저는 원래 서브모니터를 높이 띄워놔서 상관없지만 이점도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서브모니터시장에서 비슷한 스펙을 가진 제품이라면 얼마든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있지만 4면 보더리스라는 것 하나 때문에 구입을 했습니다.
아랫면까지 베젤이 얇은 모델을 찾으신다면 대체할 모델이 많지 않은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