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이즈 넥서포트는 카이로프랙틱* 전문가가 만든 건강용품으로 경추와 어깨 등을 바른 각도로 교정해주는 제품입니다. 독특한 경부 모양의 스폰지폼에 베개처럼 머리를 얹으면 비뚤어진 경추 각도와 어깨 각도를 서서히 교정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 제품을 백일간 사용해 그 효과를 입증해보기로 했었죠. 오늘은 총 마지막 12주차 리뷰입니다~! :)
그동안 리얼이즈 넥서포트기를 사용하면서 느낀점과 이상품에 대한 장단점을 정리해보록 하죠!
◇제품소개와 사용법 및 외관변화
파란색 올록볼록한 스폰지와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고 생각보다 굉장히 단촐합니다.
그냥 기구에 위치만 잘 맞춰서 누워주거나 의자에 걸쳐 앉거나 할 수 있어요.
서포트 해주는 플라스틱 부분위에 푹신하게 누울수 있는 스폰지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서포트에 눕기전에 간단하게 목 스트레칭해주고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하네요.
* 외관변화
12주 사용 후의 하단 플라스틱의 모습니다.
언박식에 옆모습을 찍어 놓지 못한 터라 디테일한 비교사진은 없지만 box에 상품 디테일모양과 비교했을 때만 보더라도 플라스틱이 조금 휘어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스폰지색깔과 비교했을 떄에 색이 많이 바란 것도 보실 수 있어요.
사진찍을때 색감의 차도 있지만 실질적으로도 처음에는 굉장이 파란색 스폰지였다면 12주가 지난 지금은 색이 많이 바래 보입니다.
사실 외관상의 변화가 있다고 해도 사용할 때에 불편하거나 변동사항은 전혀 없습니다~! :) 아주 미세한 차이랄까요! 민감하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바로 알아차릴 수 있을 정도에요.
색바램이 싫으시면 파우치에 잘 넣어사용하시면 좀 더 변화가 늦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리얼이즈 넥서포트 사용 전 상태,
오랜 사무직으로 거북목이 심하게 나와있었고, 다른 사람이 봤을 때에도 거북목 상태가 심각했습니다.
늘 다리를 꼬아 앉거나 무의식중에 목이 튀어나오는건 당연하구요.
일할 때 뿐만 아니라 운전하거나 생활 속에서도 거북목은 늘 심각했습니다.
◇리얼이즈 넥서포트 총평
100일간 리얼이즈 넥서포트로 인해 거북목 개선이 드라마틱 하게 변하지는 않았습니다.
모든 생활습관이 제일 무서운지라 무의식 상태에서 목이 계속 나오는 건 어쩔 도리가 없더라구요ㅠ
하지만 리얼이즈 넥서포트를 사용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무의식 중에 거북이 나오게 되면 어느 순간에 자세를 바로 잡아야겠다는 자각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 지고 또 자세도 바르게 하려고 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또한 하루의 마지막을 리얼이즈 넥서포트기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어깨에 긴장이나 힘이 풀리면서 릴렉싱 되는 기분도 있구요!
드라마틱하게 교정되지는 않지만 이렇게 작게작게 생활습관이 개선되어 진다는 것을 느꼈고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제가 12주간 사용하면서 변화된 모습과 체크리스트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얼이즈 넥서포트는 사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릴렉싱 하면서 개선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거북목 탈출 해보아요~!!

* 이 사용 후기는 다나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