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세 봄의 5월이 거의 다 지나가고 있네요~
따스한 봄이가고 이제 무더운 여름만 남았는데요..ㅠ
아마 다들 여름준비에 정신이 없을듯 해요.. 묵혀있는 에어컨은 필터청소를.. 창고에 박아놨던 선풍기는 날청소를..
저희집은 선풍기보단 서큘레이터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아무래도 서큘레이터가 공기순환에는 좋지만 잘때는 좀 시끄럽기도 하고, 서큘레이터의 특성상 높이가 낮게 있다보니 바람을 쐬기도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조용한 선풍기를 찾아보던중 오늘도 발견!!
오늘도 직구한 ROSOU 저소음 선풍기 랍니다 ㅋ
선풍기인데 박스가 상당히 작아서 깜짝 놀랐어요~ 요 작은데 무슨 선풍기가 있을지..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잘 돌아가기는 하겠죠..?
상자를 개봉하면 이 작은 상자에 선풍기 구성품이 꾸역꾸역 꼼꼼하게도 포장되어 들어가 있답니다 ㅋㅋ
선풍기는 조립식으로 되어있구요. 기본 흰색 색상 말고는 없는것 같았어요.
특징으로는 어뎁터가 11자 어뎁터로 되어있는점, 리모컨이 있어서 조금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어댑터가 11자인건 조금 아쉽지만 돼지코를 꼽아서 사용하면 되니 걱정 없어요~
선풍기 헤드는 위아래로, 좌우로 돌아갈 수 있게 설계가 되어있구요.
선풍기 헤드의 이동반경이 넓어서 서큘레이터로 사용하기에도 좋을듯 해요.
위아래로는 최대 90도, 좌우로는 180도까지 움직여 진답니다.
선풍기 몸체는 그냥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상당히 가벼운게 특징이구요.
나사처럼 돌려서 조립하는 형태 랍니다.
선풍기를 조립하고 나면 전원코드를 꼽아주면 되요~
선풍기 자체가 DC선풍기다 보니까 조용하지만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DC선풍기인만큼 전력을 정말 조금먹는게 최고의 장점이에요. 12V 1.5A이면 옜~~날 거의 10년전 선풍기가 사용하는 수준의 전력!!
전력을 이렇게 조금 사용해서 바람이 시원할까 걱정일 분들이 있을텐데요~
바람을 불어주는 날개가 무려 18엽 날개로 되어있어서 전혀 걱정 없답니다!
적은 전력으로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선풍기인듯!
선풍기 조립을 완료하면 대체로 몸체에 있는 버튼들이 헤드 뒷부분에 있는걸 볼 수 있어요.
풍량은 1단부터 4단까지, 타이머는 1시간부터 2시간, 4시간, 8시간까지
특히 신기한점은 선풍기 헤드의 회전 각을 정할 수 있어요!
30도, 60도, 90도, 180도로 선풍기 헤드를 돌아가게 설정 할 수 있는데요!
서큘레이터로 사용하거나 둘이 있는데 한명은 선풍기 바람을 쐬고 싶고 한명은 바람이 싫을때 사용하면 정말 좋을듯 하네요!
각 모드에 따라서 녹색으로 밝은색 LED가 들어온답니다 ㅋ
조립을 완성한 ROSOU저소음 DC선풍기!
정말 작은 박스에서 어떻게 이런 선풍기가 나오는지 ㅋㅋ 요즘 기술 참 대단해요 ㅋ
혹시나 못믿을 분들을 위해서 1단부터 4단까지 소음을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정말 진짜 엄청 조용한걸 느낄 수 있을꺼에요!
게다가 1단의 경우는 일반적으로 국내에 유통되는 초미풍 선풍기보다 더욱 자연스러운 바람이라 만족스러워요!
선풍기 바람을 정말 싫어하는 재순댁도 바람 쐬보더니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조용한만큼 바람이 너무 약하지 않냐구요?
절때!! 전혀! 그렇지 않아요 ㅋ 의외로 1단의 선선한 바람에 비해서 3단부터는 일반선풍기정도의 강력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미리미리 여름대비!! 선풍기의 시끄러운 바람소리나, 선풍기의 강력한 바람이 싫으시다면!!
샤오미 ROSOU 저소음 선풍기로 선택하세요!
원글링크
▼▼▼▼▼▼▼▼▼
https://blog.naver.com/dkzmalfmr/222324848648
위 리뷰는 직접 돈주고 구매해 작성하는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