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박을 위한 우리집 테슬이가 오기전 캠핑용품을 차근차근 준비해나가고 있는 재순이 입니다~!
오늘은 캠핑용품으로도 유명하고 중요한 제품 이지만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너무나 좋았던, 특히 여름캠핑에는 꼭! 필수로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는
캠핑용 에어서큘레이터를 소개시켜드리려고 왔는데요!
이녀석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더욱 저렴하게 산데다가 실제로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하나 더 구매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자세히 소개해드리고 저는 하나더 구매 고고싱 하러..+_+
제품의 이름은 르젠(LEZEN) 에어서큘레이터 LPL-T300 이라는 녀석입니다.
캠핑용 서큘레이터로 유명한 크레모아 V600과 굉장히 비슷한 녀석이죠 ㅋ
실제로 많은 캠퍼분들이 사용하시고 추천하시는 유명한 제품이죠.
여튼 본품 이외에도 가방이랑 클램프까지 추가구매 했더니 돈이 조금 더 들긴 했지만, 가방은 몰라도 클램프는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클램프가 상당히 쓰임세가 많더라구요!
제품은 DC모터로 되어있고 4단계 풍속조절은 물론, LED기능도 있구요.
6,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2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한번충전해서 22시간이면 하루정도는 거뜬히 버틴다는 얘기니 1박2일 무전기 캠핑에 딱 좋을듯 한거 같아요.
르젠 에어서큘레이터의 기본 구성품 입니다!
응?! 파우치?? 넌 왜 거기있니?!?!
파우치같은거 없을 줄 알고 가방까지 샀는데..; 파우치가 떡하니 들어있네요 ㅠ
여러분은 잘 생각하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어쩄든 구성품은 르젠 서큘레이터 본품, 사용설명서, 보관용 파우치, 충전용 케이블, 탈부착이 가능한 삼각대형 다리, 어디든 걸 수 있는 추가 거치용 고리까지 다양한 구성품이 있네요.
서큘레이터가 구성품이 이렇게 많은건 또 처음인듯!
우선 제품은 3엽 날개식 서큘레이터 형태로 되어있구요.
뒷부분에는 요렇게 나뭇가지같은곳이나 텐트 상단에 간단하게 걸수 있는 고무로 된 걸이가 있습니다.
텐트에서 특히 상단에 걸어놓기 딱 좋겠네요.
뒷면에는 요렇게 방수용 고무뚜껑을 열면 USB A포트와 USB C포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USB C포트는 충전용, A포트는 6000mAh의 배터리를 이용해서 다른 제품을 충전하거나 할때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충전속도가 막 퀵차지 3.0 이런건 아니지만 배터리를 공유해서 급할때 다른제품을 사용하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헤드 뒤 상단 부분에는 요렇게 타이머/LED 버튼과 전원/풍량 버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4칸의 LED로 상태를 표기해주는 방식이구요. 우선 전원을 켜면 선풍기가 1단
1단부터 3단까지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4번째 LED는 자연풍 모드가 있습니다.
캠핑용 서큘레이터에 자연풍이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타이머는 LED 1칸당 한시간으로 1시간부터 4시간후 꺼짐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구요.
타이머 버튼을 2초간 누르면 선풍기에 있는 LED가 켜지고 꺼져서 간단하게 불빛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LED는 많이 밝은게 아니라 그냥 간단하게 무드등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하네요.
LED를 점등한 상태에서도 서큘레이터를 작동을 시킬수는 있구요.
LED는 흰색은 아니고 주광색 LED로 많이 밝진 않습니다 ㅎ
갬성캠핑에 어울리는 LED인듯 하네요.
서큘레이터 헤드와 삼각 지지대의 거치방식은 그냥 홈에 맞추어 끼우는 방식으로 약간의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사이즈로 장착을 하였을때는 약 성인남자 한뼘정도의 사이즈가 되는것 같구요.
하지만 삼각대형식 다리인만큼 길이조절도 삼각대형식으로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리를 뽑아서 3단으로 조절하는 방식으로 1단시에는 한뼘만했지만
3단까지 늘리게되면 최대 높이 45센치정도로 의자에 앉았을때도 편하게 바람을 쐴 수 있겠네요.
조금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자면
1단계 300mm
2단계 390mm
3단계 455mm 가 됩니다.
하지만 르젠 서큘레이터의 최고의 장점은 이게 아니죠 ㅎ
정말 플렉시블한 사용성을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는 요렇게 후크형 고리를 이용해서 텐트나 나뭇가지에 편하게 걸 수가 있구요.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클램프를 구매하게되면 사용성이 엄청나게 극대화 되게 된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클램프를 보면 카메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충 비슷한게 생각나실듯,
카메라 고정대와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사용방법도 거의 비슷합니다.
르젠 서큘레이터의 하단부 다리 연결부와 연결해서, 집개 형식의 클램프를 조여서 어디든 고정할 수 있는 형식이라 아주 편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재방의 책장 기둥에 설치해 보았는데요.
원하는 곳에 설치해서 원하는 곳에서 바람을 맞을 수 있다는게 엄청난 장점인듯 하네요.
왼쪽 사진처럼 책장이나 책상에 연결해서 방에서 사용하기도 좋구요.
침대나 천장에 연결해서 아기방에 연결해주면 여름에 아기가 땀띠나지 않게 잘 관리할 수가 있을듯 싶네요!
정말 사용성이 엄청나게 자유로운 서큘레이터라, 저는 이점에서 하나를 더 구매해야겠다 싶었습니다.ㅋ
아래는 각 기능별 영상과 소음을 담아보았습니다.
풍량은 딱히 보여드리기가 어려워 찍지 않았지만 시원함은 생각보다 큰 서큘레이터들에 뒤지지 않는 느낌이였습니다.
소음도 이정도면 집에서나 야외에서나 모두 사용하기 좋을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애증의 물건이 되어버린 아웃도어 파우치..
기본 파우치가 있는데 굳이 살 필요가 없었을껄..에휴..ㅎㅎ
아웃도어 파우치는 기존 파우치보다 조금은 안전하게 르젠 서큘레이터를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처럼 내부 오른족과 뚜껑 부분에 수납함이 있어서 조금더 깔끔하게 다양한 구성품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도 있구요.
요렇게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어서 그래도 보관에는 조금더 용의하겠네요.
어쨌든.. 가방은 샀으니 그냥저냥 쓰지만..
르젠 무선 아웃도어 서큘레이터
LEZEN LPL-T300
완전 대만족입니다!!
곧 다가오는 여름, 캠핑서큘레이터 혹은 크레모아 V600 서큘레이터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요녀석도 한번 보시고 꼭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르젠, #캠핑, #캠핑서큘레이터, #르젠서큘레이터, #르젠에어서큘레이터, #LEZEN, #차박, #차박서큘레이터, #캠핑선풍기, #차박선풍기, #나무걸이선풍기, #충전식서큘레이터, #무선서큘레이터, #가성비서큘레이터, #크레모아, #v600, #크레모아V600
위 리뷰는 재순이가 직접 구매해 사용해보고 소개하는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