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과 어깨가 뭉쳤을 때 마사지를 가볍게 받고 싶어 사용하는 목 어깨 안마기입니다.
간단하게 어깨에 두르고 사용할 수 있고요 제품명은 김수자 KSJ-600 목 어깨 안마기입니다.
제일 위에서부터 전원 버튼, 방향 전환 버튼, 속도 조절 버튼, 온열 버튼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첫 작동 시 속도가 1단계에서 시작되며 온열 기능이 켜진 상태가 됩니다.
방향 전환 버튼은 정방향에서 역방향으로 전환을 원할 경우 누르면 됩니다. 속도 조절 버튼은 1~3단계의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온열 버튼은 온열 기능을 켜거나 끄고 싶을 때 누르면 됩니다.
전용 어댑터를 꽂아 사용합니다. 소비전력은 30W이고 제품 전체 중량은 약 1.8kg 됩니다.
어깨에 마사지기를 올리고 난 후 양팔을 끼울 수 있도록 양쪽이 고리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퍼가 있어 열어 봤습니다. 안에 회전하는 안마볼이 두개가 보입니다.
실제 사용 모습입니다. 목과 어깨를 안마를 할 수 있으며 마사지 부위를 바꿔 복부, 허리, 다리에도 할 수 있습니다. 강도는 사용자가 당기는 힘에 따라 조절해야 합니다.
온열 기능이 켜져 있을 때와 꺼져있을 때입니다. 온열 기능이 켜져 있으면 뜨겁지는 않고 그냥 미지근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안마볼이 회전하는 모습입니다. 15분 타이머 기능이 있어 15분 사용하고 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또한 정방향으로 회전하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역방향으로 전환이 됩니다.
이 안마기는 TV를 보면서 가볍게 어깨에 올려놓고 15분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크기도 크지 않아 자리 차지도 하지 않으며 당기는 힘에 따라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 간단하게 마사지하기에 좋습니다.
아쉬운 점은 특정 부분을 집중적으로 세밀하게 마사지하기에는 부족합니다. 마사지볼이 일정 간격으로 떨어져 회전하며 각도 또한 고정이라서 미세하게 마사지해주지 못합니다. 가격 대비 성능은 좋은 편이며 목과 어깨 근육이 잘 뭉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