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해의 소지를 방지하고자 상단에 글을 추가합니다. --
컬러풀 제품은 기본적으로 박스가 아닌 내부 정전기 방지 비닐에만 봉인씰 붙이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다만, 간혹 제품에 따라 박스에도 봉인 테이프를 붙이는 경우가 드물게 있다고 합니다.
제가 받은 3070 제품은 박스에 봉인테이프가 붙어 있는 제품이었고, 3080 제품은 박스에 봉인테이프가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없는 것이 맞으니 제품 구매하시는 분들은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3070 Neptune 간단 후기 (개봉기) 입니다.
PC를 잘 모르는데, 동생이 같이 사용하자고 하여 넵튠을 구매하였습니다.
뭔가 기존에 보던 그래픽카드와 다른 스타일이라 기대는 되었는데, 요즘 검색해보면 나오는 재포장 이슈 같은 것들이 있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개봉을 해보니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3070 Neptune 은 박스에 투명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안심 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왔고,
개봉을 하면 뽁뽁이에 감싼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박스에 딱 맞아서 꺼내기 조금 힘들었네요..
개봉을 해보면 박스가 나오고
측면에 보시면 투명스티커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측면을 보면 이렇게 스티커가 있고,
반대쪽도 마찬가지 입니다.
동생이야기로는 거의 3070, 3080 끝판왕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하던데, 저 스티커 부분이 개봉할 수 있는 부분 양쪽에 붙어 있어서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재포장 이슈에서도 해방되는 제품이 넵튠 아닌가 생각됩니다.
3080 도 구매하였는데, 3080 은 동생에게 배워서 벤치마크 프로그램도 한번 해서 사용기 올려보려 합니다. 다른 그래픽 카드에 비해서 온도(?)가 좋다고 하는데, 다른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안 써봐서 어떻게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여튼 .. 3070 넵튠 후기 (개봉기?) 올려 봅니다. 동생 오면 3080 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