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마우스는 G703인데 구매하고 휠 튕김 현강이랑 더블클릭 때문에 AS를 33번이나 받았습니다.
이제 AS기간도 끝나가서 처분하고 마침 G703 처럼 유무선에 블루투스도 가능한 KERIS가 할인을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처음 사면 사용 안하는 구성품 개봉을 안하는데 비닐안에 있는거 보니 구성품이 알차네요.
마우스 피트, 마우스 스위치, ASUS ROG 스티커, 사이드 버튼(회색,빨간색), 설명서, 케이블이 있습니다.
로지텍은 그냥 스티커랑 케이블 말고는 없던데 이건 마음에 드네요.
KERIS는 G703 처럼 비대칭 마우스 입니다.
제가 왼손잡인데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해서 비대칭이 편한거 같습니다.
근데 왼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하는 사람을 본적이 없어서 왼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오른쪽 측면에 ROG 각인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G703을 사용하다가 KERIS를 사용해보니깐 좀 작다는게 느껴지네요.
제가 F9~10 사이까지 가는데 G703에 익숙해져서 작은 마우스는 좀더 익숙해지면 사용하는데 이상은 없을거 같습니다
마우스 휠은 조금 뻑뻑한 편이고 DPI조절이 바닦에 있어서 DPI 자주 변경하시는 분들은 불편할거 같습니다.
저는 DPI는 변경을 안하고 사용해서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무게는 게이밍무선 마우스 치고는 가볍네요.
KERIS는 사이드 버튼이 자석이라서 다른색 사이드 버튼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KERIS로 배그와 오버워치를 해봤는데 마우스가 끊기는 현상도 없었습니다.
제가 처음 G703을 살때는 무선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말고 살만한게 없던거 같았는데 요즘은 무선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말고도 좋은게 많이 나온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용 소프트웨어가 말이 많은거 같은데 저는 로지텍을 사용을 했을때도 소프트웨어는 DPI설정 말고는 사용을 안해서 별로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추천
-손이 작고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는사람
-유선,무선,블루투스 모든 연결 방식은 원하는 사람
-로지텍 마우스의 더블클릭에 스트레스를 받은 사람
비추천
-손이 큰 사람
-대칭형 마우스를 원하는 사람
-게임을 하면서 DPI를 변경하는 사람
-마우스 소프트웨어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