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하루견과입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하루견과 패키지는 하루 한봉지씩 일주일동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으로 된 제품입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하루견과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이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조된지 3개월정도 지난 제품입니다. 하루견과 제품은 밀폐포장인듯하지만 실제로는 내주에 산소제거제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가능하면 제조일자가 최근인 제품을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개별포장이라 쉽게 산화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해지는 현상을 피해가기는 어렵습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하루견과 제품의 원재료는 미국산 아몬드와 호두, 외국산 캐슈너트 국내산 검은콩과 미국산 건크랜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견과 제품에 포함된 원료중에 특이한점은 바로 국내산 검은콩을 사용했다는점입니다. 보통 가격대가 저렴한 하루견과 특성상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 제품은 국내산 검은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하루견과는 구운아몬드29%, 구운검은콩 23%, 구운캐슈넛16%, 크랜베리16%, 호두16%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견과 가공품에는 가미를 해서 넣는 경우가 많은데 특이하게 구운검은콩은 특별한 가미를 하지 않고 콩만 100% 그대로 구워서 사용합니다. 건크랜베리는 가미를 위해 설탕과 해바라기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한봉지의 무게는 27g으로 정량을 잘 지키고 있습니다. 물론 정량은 지키지만 제품에 표기된 비율은 약간 오차가 있습니다. 하루견과 특성상 정확하게 비율을 지키는 제품은 드문편입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전체 내용물입니다.
구운캐슈너트와 건크랜베리입니다. 건크랜베리는 가미를 한 제품일 단맛과 신맛이 강한편입니다.
아몬드와 호두 사진이며 호두는 나름 모양을 유지하려고 했는데 약간 부서진 조각을 사용합니다.
가장 기대가 컸던 구운검은콩입니다. 껍질을 그대로 사용해서 구워서 그런지 검은색을 잘 살린데다 내용물이 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맛을 보면 아주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웬만한 견과류보다 더 고소하고 지방함량이 적어서 그런지 담백한맛이라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습니다.
넛츠팜 하루하루 건강더함 블랙빈넛츠 세븐데이즈 25g 제품은 일반적인 하루견과 제품들이 대부분 20g 구성으로 만들어지는데 반해서 25g으로 양을 늘린 제품입니다. 그리고 제품이름처럼 특이하게 구운검은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한가지 예상밖의 장점은 구운검은콩 원재료를 외국산이 아닌 국산을 사용한다는점입니다. 가격적인 이유로 보통 하루견과 제품들은 외국산 재료를 사용하며 이 제품도 대부분의 원료는 외국산을 사용하지만 검은콩만은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특히 구운검은콩은 다른 견과와 달리 지방함량이 적어서 그런지 담백하고 고소한맛이 강힙니다.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소함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대신 식감은 크기가 작은 콩이라서 그런지 약간 단단한 편입니다.
담백한 고소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