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미의 천유화장품 3종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당나귀 밀크 - 고대부터 "하늘에서 내린 밀크"=천유 라고불린다고하네요.
일반우유에 들어있는 알레르기 성분들이 천유에는 소량함유되어있어서
우유알레르기 대체성분으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모유랑 가장 비슷한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천유화장품 클레오미 당당 동키밀크 토너
병풀추출물, EGF성분다량, 당나귀밀크 50%함유, 세라마이드함유(유수분밸런스조정), 등
EWG그린등급 원료사용.
* EGF성분은 세포분열을 유도해 표피세포의 성장촉진 및 증식, 콜라겐 합성하는 섬유세포증식을 돕는기능을 해서 피부재생에 우수한효과를 보인다고하네요.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고, 아주 약한 우유향같은게 나는듯도해요, 어쩌면 천유란성분이 들어간걸 알게 되서 그런건지도 모르겠네요.
^입구는 요렇게 조금 구멍이 크게 나있네요
^클레오미 당당 모이스트크림 50g
세라마이드, 병풀추출물, 잇꽃씨오일, 시어버터, EGF성분다량, 당나귀밀크 50%함유, 세라마이드함유(유수분밸런스조정), 등 EWG그린등급 원료사용.
토너보다는 확실히 향이 느껴지긴하는데, 무슨향이라고 설명하기는 어려워요. 용기도 무척가볍고, 용기를 흔들면 내용물이 출렁거려요. 음...꿀보다 더 묽은 점성을가지고있어요.
우유빛에 투명한색이에요. 크림치곤 가벼운느낌에 로션에 가까운 타입같아요.
^약간 밀가루풀을 물에 풀어놓았을때 색감이랑 점성이 비슷할지도...
^클레오미 당당 립밤 10ml 립밤 / 크림타입 / 튜브형 /
당나귀오일, 카카오시어버터, 비즈왁스,병풀추출물, 멘톨성분(쿨링효과) 라놀린성분(미세한보호막형성) 등 EWG그린등급 원료사용.
위 두 제품중 가장 향이 강해요. 음..아기 분향이랑 비슷한향이 나는거같아요. 맛은 없어요.
(바세린립밤맛하고 비슷한듯해요, 맛은 바세린립밤이 조금더 나은듯, 그리고 질감이 더 부드러운느낌 더 오일리하다고해야할까...둘중하나쓰라고하면 바세린립밤쓸거같아요. 사용하기엔 튜브형인 당당립밤이 편하지만요.)
맛에 민감하면 PASS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
그럼에도 써보고 싶으시다면 각질제거용 팩으로 써보는건 괜찮을지도...팩하는 15분정도만 하고 있음 되니까요. 15분만 참으세요....
아니면, 잠자기전에 바르고 주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팩은 립밤바르고 랩씌우고 15분대기후 화장솜으로 닦아내면되죠.
(제대로 하면 ^위내용과 같은데, 그냥 자기전에 립밤바르고, 잠깐 딴짓하다가, 화장지로 살살 문질문질해서 지우고, 다시 립밤바르고 자면, 립밤은 안남아있는데, 입술은 부들부들해져있더라고요.)
^짜면 약간 고체느낌으로 나오더라고요
제품들이 다 자극적이지않고 순하고 보습력도 좋은편인거 같아요. 향도 나쁘지않아요.
성분도 대게 착한거 같고요.
사실, 당당 라인이 종류가 5갠데, 저는 버블폼을 포함해 4개를 보유하고 있어요.
글을 올리고, 나중에 제가 쓰고 있던게 당당꺼란걸 알게 되서....거품 잘나오고, 순해서 괜찮다고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사진추가 해서 올릴까하다가 이렇게 이런 제품도 있다고만, 말씀드리게 됐네요. 제게 없는 한가지는 스팟크림으로, 트러블이나 진정용으로 사용되는 크림인데, 하나 없는게 아쉽네요. 있었는데, 제가 잃어버린걸지도 모를일이죠.
엄마가 쓰라고 주신건데, 여태 성분을 보진 않아서, 이번 기회에 천유가 들어간 제품이란걸 알게됐네요. 제품이름에 당당이 당나귀를 뜻하는건가싶기도하고, "당당" 이란 단어가 자신감을 표현하는 단어라 좋은거같네요. 성분이 착해서 당당해 해도 될 화장품인거같기도 하네요.
보습 제품은 계절이 어떻든 꼭 챙겨야 하는거 같아요. 귀찮아서 방치하다보면 피부상태가 많이 안 좋아져 있죠. 게으름병이 있나봐요. 안 좋아지고 나서야 이럼 안돼~하고, 열심히 챙기다가도, 매일바르던게 이틀되고 삼일되고 그러니말이죠.
마스크때문에 날씨 온도차 때문에 여러가지 이유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 투자를 해줘야할거 같아요. 저는 시간을 좀 투자해서 자주 발라줘야겠어요. 그만 총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