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Camp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
5월은 정말 여행을 다니기 최적의 달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침 일정이 맞아 당일 캠핑 1번과 함께 2박 3일 일정을 포함해 벌써 3번이나 다녀왔네요.
덕분에 바쁜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캠핑을 다니면서 점차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아이템들을 하나둘 구매하곤 하는데요.
이번 캠핑에는 조금 더 몸을 편하게 도와줄 스탠드를 하나 구매해 가지고 갔습니다.
바로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워터저그나 버너 등을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로 하단에 보조 공간도 있어 활용이 용이한 제품입니다.
조립식이라 부피도 적어 차에 수납하기도 편하며 전용 파우치로 관리 및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총 6개의 파츠로 조립해 사용하는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입니다.
전체적으로 마감 퀄리티도 좋고 무게도 적당해 가지고 다니기 너무 편하겠더라고요.
스탠드를 보면 홈이 파여 있어 결합하는 형태로 조립만 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입니다.
그럼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를 한 번 조립해 보겠습니다.
우선 먼저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의 중간 부분을 홈에 맞춰 조립해 줍니다.
이 부분은 컵을 올려놓거나 앞쪽의 홈에 조리도구, 컵 등의 손잡이를 걸어 두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 부분은 세로로 비틀어 넣은 후 하단의 홈에 맞춰 고정시켜 주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결하는 부분이 타이트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우드 스탠드가 파손되는 일이 없도록 천천히 살피며 조립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렇게 홈에 맞춰 조립을 하면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 설치는 끝입니다.
별다른 설명서가 없더라도 누구나 쉽게 조립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기본 용도에 맞게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 위에 워터저그를 올려놓고 사용했습니다.
우드 스탠드에 워터저그를 올려놓고 사용하게 되면 높이가 그만큼 높아지기 때문에 허리를 숙이거나 무릎을 구부릴 일이 없어 몸이 편합니다.
아무래도 저흰 허리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이런 제품이 꼭 필요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니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은 거 같네요.
워터저그가 아니더라도 상판에 버너를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캠핑 용품들을 정리하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윗부분은 물론, 중간, 그리고 아래에도 물건들을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용품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컬러와 디자인이 어느 텐트에나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 제품이 아닌 관계로 부담 없이 구매하기 좋을 거 같고요.
캠핑을 하다 보면 아무래도 몸을 많이 움직이기도 하고 허리를 숙일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캠핑을 갔다 오면 몸이 아프거나 힘든 경우가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더 편한 자세로 즐거운 캠핑을 즐기기 위해서 이러한 아이템들이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감성 캠핑은 물론, 실용적이면서 편리하게 캠핑을 즐기고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Dr. Camp 닥터캠프 워터저그 다용도 우드 스탠드는 저희처럼 허리가 아파 조금이라도 더 편리한 자세로 캠핑을 즐기고자 하거나 감성 캠핑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우드 스탠드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인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