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라데온 RX 6600 XT 게이밍 X D6 8GB 트윈프로져8 그래픽 카드 개봉하였습니다.
트위프로져는 대형팬 2개가 적용된 제품으로 좋은 쿨링 성능을 주는 제품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8핀 1개 전원을 받으며 MSI 디자인에 은은한 LED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금속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어 휨방지를 제공합니다.
그래픽 카드 설치후 기본설정 변경없이 타임스파이를 돌린결과 9738의 적당한 스코어가 나오며
최대 온도 60도, 핫스팟 73도로 매우 낮은 온도를 보여줍니다.
바로 파이어 스트라이커를 돌린결과 28679의 점수로 역시 적당한 수준이며
온도는 동일하게 60도, 핫스팟 74도로 낮은 온도로 좋은 쿨링 성능을 보여줍니다.
좋은 쿨링 성능은 그래픽카드 성능으로 바로 연결되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로
그래픽 카드의 낮은 온도는 지속적으로 높은 성능을 유지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또한 이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부분은 바로 팬소음 입니다.
팬 소리를 글로 옮길수는 없지만 팬은 매우 정숙하게 동작하고, 요즘 다양한 그래픽카드 제품의 이슈로 등장하는 고주파도 전혀 없어 사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적당한 제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MSI 라데온 RX 6600 XT 게이밍 X D6 8GB 트윈프로져8는 4개의 히트 파이프와 매우 정숙하고 훌륭한 쿨링팬을 갖고 있는 제품으로 금속 백플레이트와 LED까지 적용되어 성능과 감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매우 훌륭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