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닷콰트로 1808 책상의 광활한 면적 위에 우측은 모니터를 올려놓고 사용중이고 좌측은 피규어 장식을 모아놓고 있네요. 아직은 그 수가 많지 않지만 앞으로 차곡차곡 모아볼 생각입니다.
초사이어인 손오공과 부르마는 드래곤볼 캐릭터이고, 디테일이 무척 좋은 편입니다만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하단의 관련 상품 검색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그리고 유명한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프라모델인 고잉메리호와 쵸파로봇 2호 쵸파윙입니다.
하단의 관련상품검색에서 고잉메리호는 검색이 되는 반면에 쵸파로봇은 1호부터 6호까지 검색이 되는데 그 중에서 2호만 안 나오는데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프라모델인 관계로 직접 조립을 하여 완성하여야 되는데 본드 등을 사용할 필요없이 합이 딱 맞아 떨어져서 부품이 정교하고 완성도 역시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쵸파로봇의 경우 1호부터 6호 중에서 2호가 가장 맘에 들어서 2호만 구입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리멘트 포즈스켈레톤이 있는데, 예전에 리멘트 포즈 스켈레톤 2개와 저승사자 세트, 자전거 세트, 학교 세트, 흔들의자 세트를 구입했었는데, 다나와 소비자사용기 하단의 관련상품추가에선 포즈 스켈레톤 단품은 검색이 되는데, 학교세트와 흔들의자세트는 검색이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리멘트 제품은 작은 사이즈이지만 정교하게 제작된 특징이 있어 디테일이 살아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학교세트는 책상, 의자, 접시, 빵, 우유, 골어(교과서)로 구성되어 있고,
흔들의자 세트는 흔들의자, 테이블, 촛불, 커피잔과 컵받침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위 제품 이외에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 나온다면 구매해볼 예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