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컴퓨터를 교체하려고 봤다가 마침 그래픽카드랑 다른 pc 부품의 가격들이 떨어지는 시기라 기회라고 생각하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신규 제품이라 안심 되는 게인워드 3070ti 팬텀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게인워드를 선택한건 안정적인 a/s와 회사에 대한 리뷰등 호평이 많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가 선택한 cpu는 인텔이라 호환성도 좋았기에 선택하는데에 있어 고민을 많이 하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조립 pc 사양은
cpu - i5 12400f
cpu 쿨러- 3rsys rc1700
md - 기가바이트 b660m aorus elite
ram- 삼성 8GB*2
ssd - 삼성 970 evo 500g
pw - fsp 850w gold
vga- gainward rtx3070ti 팬텀
case - dlx21
일부로 케이스도 큰 그래픽카드의 발열과 냉각등을 위해 큰 dlx21을 선택하였습니다.
이제 제품 사용기를 하나씩 알아볼게요.
*우선 게인워드 3070ti 글카 박스입니다. 다른 그래픽카드 회사완 다르게 위아래로 긴 모습을 한 형태에 가운데에 팬텀 마크가 있습니다. (as는 3년이네요.)
*그래픽 카드를 열면 사용서가 있네요.
*밀봉 되어있는 그래픽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척 잘 포장 되어있어서 받았을때 되게 안정감이 들었어요.
*그래픽카드를 개봉하면 3팬이 있고 팬 가운데 팬텀이란 마크가 있습니다.
*네 마지막으로 이번에 새로 맞춘 조립pc에 게인워드 3070ti 팬텀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짜잔 rgb까지 들어오니 너무 예쁘네요 ㅎㅎ
*게인워드 익스퍼툴2로 확인한 그래픽카드 벤치입니다. 이정도면 양호한 편인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오버클럭 테스트한 결과입니다. 온도도 괜찮고 이정도면 양품 같네요 ㅎㅎ
이번 그래픽카드는 참 잘산거 같아서 후회가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그래픽카드 사셔서 재밌는 pc생활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