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EU] POINT 키캡 'MERRY CHRISTMAS'
1set 8키로 ESC, ENTER, 넘패드 전용 수직 ENTER, SPACEBAR, 방향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OEM프로파일로 사용할만한 포인트키캡이 흔하지 않은데 괜찮은 컨셉인것 같습니다.
각인방식은 염료승화로 PBT재질의 키캡입니다.
와이프느님께서는 '세상에 같은 핑크는 없다.'라는 말을 하면서 빨강중에서도 이쁜빨강이라고 합니다.
사진은 오래된 휴대폰이라 전혀 비슷하지 않은 색감이지만 실물은 설명을 들어서 그런가 더 이뻐보입니다.
저는 키캡은 전혀 중요치 않았고 "신형위성축(스테빌라이저) 1SET(10PCS)"를 동봉해준다고해서 구입했습니다.
다른키의 디자인은 다 이쁜데 방향키의 위,아래키는 무슨 뜻을 포함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만 모르는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선물상자 그림이나 산타얼굴이면 어땠을까 합니다.
저는 A87pro유선, a87pro유선, A98이렇게 3대가 있는데 멍청하게 한대만 신청했네요.
판매페이지에 다른분들 보니 보유하신 댓수대로 구입하신듯 합니다.
oem프로파일 포인트키캡의 종류가 많지않아 크리스마스 컨셉이더라도 포인트키캡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요한건 키캡이 아니라 "신형위성축(스테빌라이저) 1SET(10PCS)"를 동봉때문에 구입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신형위성축(스테빌라이저)은 버전업된 다얼유의 스테빌라이저인데 공식 명칭은 Violet-Gold Customized Stabilizers입니다.
다얼유에 적용된 신형위성축(스테빌라이저)은 정말 잘잡혀있기때문에 손댈곳이 없는지라 신형위성축(스테빌라이저)뜯어보신분은 거의 없을듯 합니다.
뜯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다른 스테빌과의 차이는 스테빌 암놈 내부에 레일이 깔려있고 격벽으로 구분되어있으며 용두를 잡아주는 부분이 따로 설계되어있는 구조여서 용두와 스테빌의 이격이 상당히 적고 레일구조이기에 스테빌 동작시 허용오차이상 벗어나지않기 때문에 균일한 타건이 가능하다는 잇점이 있습니다.
발톱작업은 하지 않아도 되며 용두하단에 레일처럼 두줄로 성형되어있는 부분이 있는데 타건시 먹먹함도 해결되면서 잡소리를 잡고 균일한 타건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보강용 스테빌의 대부분이 용두의 이격과 바닥의 수평문제(발톱을 제거하고 샌딩을 하기전)가 있기에 타건시 바닥을 치는 불필요한 소리때문에 용두가 닿는 기판 하단에 테이핑을 하지만 Violet-Gold Customized Stabilizers는 테이핑을 하지 않아도 괜찮게끔 설계된것 같아 보입니다.
어차피 보유하고 계신 다얼유 키보드의 스테빌은 손대지 않아도 될만큼 만족스러우실테니 굳이 교체하실 필요가 없기에 철심이야 찾아보시면 이바리 작업된것이나 수평잡힌 철심만 따로 판매하는곳도 있으니 철심만 구입하셔서 다른 키보드에 접목해도 좋을듯 싶습니다.
이런 연유로 저는 키캡보다 스테빌이 더 땡겨서 구입했네요.
고객입장에서는 혜자템이고 이벤트였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