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맛있는 크로플을 만들어보다
일렉맨 혼족
와플메이커 SMB-H2002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실 생활에서 유유용하게 사용되는 생활가전과 주방가전은 물론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종류만해도 수십가지 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간편하게 크로플 및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주방가전인 일렉맨 혼족 와플메이커 SMB-H2002(현재 최저가 11,940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이마트 일렉트로맨 제품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성비에 중점을 맞춘만큼 일반적인 가전제품과 다른 면모를 보여줍니다.
박스패키지를 오픈하면 메인인 와플메이커 본체를 비롯하여 사용설명서, 2가지 타입의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보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비롯하여 간단한 레시피가 있습니다. 와플 만들기, 비롯한 크로플 만들기, 햄샌드위치 만들기가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관련된 요리를 만들 때 도움이 됩니다.
이마트 일렉맨 혼족 와플메이커 SMB-H2002는 1인가구를 위한 제품이다보니 대용량보다는 1인 용량에 맞춰 설계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컴팩트함을 보여주며 전반적인 디자인이 심플합니다.
해당 제품은 크로플 또는 와플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타이머 기능을 지원합니다. 다이얼 형태의 타이머가 제품에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15분까지 설정가능합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 요리에 맞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실 사용 시 편리함을 더합니다. 작업 표시등도 함께 있어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가지 타입의 플레이트를 제공하여 와플 이외에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와플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와플과 크로플을 만들 수 있고 샌드위치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토스트와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와플메이커의 경우 와플 관련된 요리만 가능하지만 해당 제품은 플레이트 교체가 가능하여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간편하여 실 사용 시 불편하지 않으며 플레이트만 별도 분리가 가능한만큼 제품 관리가 수월합니다.
이마트 일렉맨 혼족 와플메이커 SMB-H2002를 사용했을 때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는 크로플입니다. 크로플은 크로와상 생지를 사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별도 반죽 준비 없이 생지만 있으면 누구든 만들 수 있습니다.
해동된 크로와상 생지를 와플 플레이트 올린 다음 커버를 닫고 타이머 5분을 설정합니다. 취향에 따라 좀 더 바삭함을 원하면 타이머 시간을 늘리면 됩니다.
5분이 지나면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맛있는 크로플이 완성됩니다. 전체적인 비주얼과 크로플에서 풍겨지는 향이 일품이며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완성된 크로플을 그냥 먹어도 되고 취향에 따라 잼을 올리거나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짧은 시간에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돋보입니다.
이마트 일렉맨 혼족 와플메이커 SMB-H2002는 1인 가구 또는 간단하게 간식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한 매력적인 주방가전입니다.
동작 방식이 간단하여 혼자서 손쉽게 디저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라서 실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단, 혼족용이다보니 한번에 1인분만 만들 수 있어 3-4인분 간식 만들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플메이커를 원한다면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