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이 없어도 달릴 수 있는 꼬마기차
띠띠뽀와 친구들
타요와 더불어 아기의 최애 캐릭터로 떠오르고 있는 꼬마기차 띠띠뽀. 자동차와 다른 기차만이 가진 매력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보니 좋아합니다.
넷플릭스 및 유튜브를 통해 띠띠뽀 애니메이션을 챙겨보는 만큼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을 하였습니다. 레일이 없어도 가지고 놀 수 있는 띠띠뽀와 친구들 풀백입니다.
제품명 그대로 풀백 기능을 가지고 있어 뒤로 당겼다 놓으면 태옆이 감겨진만큼 움직입니다. 일반적인 장난감과 다르게 소근육발달에 도움이 되며 단순하게 움직이는 장난감과 다르게 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띠띠뽀와 친구들 풀백(현재 최저가 10,780원)은 애니메이션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꼬마기차 친구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띠띠뽀와 상냥한 꼬마 숙녀기차인 지니, 엉뚱한 매력을 지닌 화물기차인 디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 기차를 모티브한만큼 각 캐릭터별 특징을 잘 살렸습니다. 주인공 띠띠뽀는 호기심 많은 여객기차이며 기차역이나 전철역에서 볼 수 있는 기차를 모티브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도 승객을 태우고 이곳저곳 이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상냥한 꼬마 숙녀로 등장하는 지니는 고속철도를 다니는 기차를 모티브를 하였습니다. 핑크컬러와 고속열차를 연상케하는 디테일함이 돋보입니다.
엉뚱한 장난꾸러기인 디젤은 클래식한 화물기차를 모티브하였습니다. 띠띠뽀와 지니와 다르게 한눈에 봐도 화물기차를 연상케하며 기차가 가진 특유의 매력을 잘 살렸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모습 그대로 만들어진 장난감이며 디테일함이 돋보여서 각 캐릭터별 재미있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띠띠뽀와 친구들 풀백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하면 풀백 기능을 탑재했다는 점입니다. 건전지가 필요없으며 레일이 없어도 어디서든 달릴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덕분에 레일이 필요한 기차장난감과 다른 색다른 기차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뒤로 힘껏 당겨준 다음 손을 놓으면 앞으로 이동합니다. 풀백기능을 활용하여 태옆이 감긴 만큼 앞으로 이동하는 만큼 일반적인 자동차 장난감과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일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 풀백으로 앞으로 이동하는 점 때문에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타요 시리즈와 더불어 인기있는 띠띠뽀 인만큼 다양한 장난감을 선보입니다. 레일을 구성하여 가지고 노는게 베스트이긴 하지만 가볍게 가지고 놀기에는 띠띠뽀와 친구들 풀백만한게 없습니다.
레일이 없어도 풀백 기능으로 어디서든 가지고 놀 수 있으며 앞으로 전진하는 재미 덕분에 바퀴 달린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기에게 있어 더할나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