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하복
블루독베이비
SOFT퀼팅상하복
새학기 시즌이 시작되면서 어린이집 등원에 필요한 물품을 알아본다고 분주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물품이 필요하다보니 집에서 보육할 때랑 비교하면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등원 시 착용할 옷을 구입해야 하는데 상하복 세트로 가야할지 아니면 상의/하의 구분해서 구입해야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디자인 및 컬러 등 여러 부분에서 어른옷 못지 않게 다양하기 때문에 더 그렇습니다.
오늘 시간엔 환절기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아상하복인 블루독베이비 SOFT퀼팅상하복 42C70-672-07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상하복과 다르게 양면 퀄팅소재을 사용한만큼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온도차 심한 환절기 시즌에 발열 내의와 함께 착용하기에 손색습니다.
상의와 하의 모두 포근하고 편안한 핏을 적용한만큼 아기가 착용했을 때 불편하지 않습니다. 덕분에 실내외 활동 시 보다 편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컬러인 민트와 바이올렛을 적용하여 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가슴쪽에 블루독베이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자수 포인트가 적용되어 유니크함을 더합니다.
베이비에서 토틀러를 타깃으로 한 옷이기 때문에 일반 키즈 옷과 다르게 왼쪽 어깨 쪽에 똑딱이 단추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단추가 있어 상의를 입히거나 벗을 때 편합니다.
유아상하복 선택할 때 소매 부분에 시보리가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게 중요합니다. 시보리가 가 있으면 손목, 발목에 대한 외부 노출을 최소화시켜 보온성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해당 제품에는 목 주변을 비롯하여 모든 부분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블루독베이비 SOFT퀼팅상하복 착용 후 소매 부분을 보면 손목과 발목 부분을 잘 감싸줍니다.
상하복 핏 자체가 편안한 핏을 적용한만큼 실 착용 시 전반적으로 여유가 있습니다. 야외에서 뛰어 놀거나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데 있어 불편하지 않습니다. 상하복 컬러 자체가 내추럴하면서 눈에 띄는 컬러라서 야외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지켜보는데 안성맞춤입니다.
새학기 시즌이 되면서 어린이집 등원에 맞는 옷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환절기 특성을 고려하여 입히기에는 보온성이 높은 퀄팅소재의 상하복만한게 없습니다. 블루독베이비 SOFT퀼팅상하복은 필요한 요소가 잘 반영된만큼 해당 아이템을 선택하여 특별한 일상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