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 앤 소프트 아로마티카 여성청결제 170ml]
■ 상품명: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 용량: 170ml
■ 약산성/진정보습/저자극/무향료
여성청결제는 따로 구매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대체로 바디워시로 한번에 썼다면 이제는 많은 분들이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 전용으로 약산성 제품으로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품 작년에 구매해서 써보고는 만족해서 이번에 재구매했습니다.
화장품관련하여 관심있는 분들은 많이 아실것 같은데요.
바로 화해, 어플리케이션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제품입니다.
성분면에서도 우수하고 사용했던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의 주요성분으로는 민들레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아몬드 유래 세정성분 등이 있습니다.
아로마티카가 직접 추출한 민들레 디콕션 성분은 유효성분이 풍부해서
민감한 여성 Y존 피부의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서 24시간, 48시간 경과 후에도 자극이 관찰되지 않아서 모든 분들께서 저자극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사용법:
기존에 사용하던게 있어서 거품은 지금 쓰고 있는 것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사용방법은 손바닥에 2~3회 펌핑하여 부드러운 거품을 만든 후 Y존을 부드럽게 클렌징한 후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주시면 됩니다.
사용연령대는 만 4세 이상 모든 분들이 사용가능하며,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온가족 여성청결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보시는 것처럼 한두번의 펌핑만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볼 수 있는데요,
향은 어떨까 궁금하신 분들 있으실텐데요, 이 제품은 무향료 여성청결제로서 향이 없어서 더욱 부담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몬드 유래 세정 성분의 약산성 거품으로 무향의 부드러움이 느껴진답니다.
젤 타입도 있을텐데 이런 거품타입 세정은 자극을 더 줄일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아로마티카는 데일리/스페셜/촉촉보습 으로 여성청결제가 나눠져 있는데요.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에는 바로 이 퓨어 앤 소프트가 좋은 것 같습니다.
캐모마일&티트리나 단델리온 페미닌 젤 워시는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대부분 여성청결제 검색해보면 퓨어앤소프트를 많이 추천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여성뿐 아니라 요즘은 남성청결제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여성청결제로 같이 사용은 할수 있으나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되도록이면 그냥 남성용으로 따로 구매해서 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총평: 재구매 의사 ★★★★★
벌써 두통째 사용하고 있는 아로마티카 퓨어앤소프트 여성청결제입니다. 만 4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어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고 있으며 향이 없도 부드러운 거품, 자극이 없어서 습관적으로 이 제품으로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기존에 사용하던게 얼마 남지 않아서 새제품을 미리 준비해 두었구요. 온라인 스토어나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찾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아마 특별한 것이 없다면 이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