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유하고 있는 필기구 브랜드인 쉐퍼가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인 페라리와 제휴해 공식 라이선스십을 맺고 내놓은 쉐퍼 페라리 SF300 레드 볼펜 입니다.
쉐퍼는 세계 최초로 진공 튜브를 사용한 만년필을 개발한 미국의 만년필 브랜드로 현재는 전세계 볼펜 시장 1위인 BIC에 인수되어 그 산하에 있는 만년필 브랜드 입니다.
겉 포장 박스인데 페라리의 상징 같은 색깔인 빨간색에 페라리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내부 케이스도 전체적으로 빨간색으로 페라리 스럽게 표현되어 있고, 전면엔 페라리 로고가 후면에는 페라리와의 라인센싱 정보 그리고 쉐퍼사 관련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내부에는 이런 형태로 쉐퍼 페라리 SF300 레드 볼펜이 들어 있습니다. 볼펜 클립 옆쪽으로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부분에는 제 이름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주문할 때 각인 서비스를 여러 형태의 글씨체 중에 선정해 요청해주면 이렇게 각인해서 보내주십니다.
볼펜의 촉 굵기 확인해 보시죠. 아주 얇은체 글씨는 아니고 조금 굵은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굵은건 아니구요.
볼펜 상부 클립 부분에는 페라리 로고 문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본품도 색상이나 이런 로고까지 페라리 갬성이 묻어나죠.
그리고 내부의 볼펜심은 이런 형태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류의 볼펜들에서 볼 수 있는 볼펜심 입니다.
이 제품의 장단점과 제가 사용해본 만족도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 뭐니뭐니해도 페라리와 제휴해 페라리 냄새 물씬 풍겨주는 갬성일 겁니다.
- 5~6만원선에서 부담이 덜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거 같습니다.
- 글씨 굵기는 아주 얇거나 아주 두껍거나 한 정도는 아니고 약간 굵은 정도로 필기감 괜찮습니다. 부드럽게 써집니다.
- 각인 서비스를 주문할 때 요청하면 해주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받으실 분의 성함을 각인해서 해주신다면 남다른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 부드럽게 글씨도 써지고 사용성 편리하면서도 갬성 넘치는 제품이어서 저는 만족도가 괜찮았습니다
같은 쉐퍼 페라리 SF300 계열의 레드 만년필 모델도 소개해 드렸는데 이것과 함께 세트로 구매해서 이용해 보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나와에서는 해당 제품이 검색이 되지 않아 같은 쉐퍼의 SF300 계열 만년필과 비슷한 계열의 SF100 시리즈 볼펜들을 링크 걸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