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건기식으로 이용하는 것들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비타민제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종합비타민이나 멀티비타민 내지는 특정 비타민제들을 건강을 위해 이용들 하시죠.
아마도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건기식 중에 하나가 바로 비타민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이전에 소개해드린 애터미의 파워비타에너지라고 해서 한포가 2개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19종의 비타에너지 성분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제품도 이용하고 있지만 이건 매번 물에 타 마셔야 합니다.
그래서 그거 보다 이용하기 편한 바로 이 제품 '애터미 바이탈 메가비타민C 2000'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3g짜리 90포로 구성되어 있고, 한 포당 2000mg의 비타민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메가비타민인거죠.
제품 박스에 보면 2023년에 제조되어 2025년 7월 24일까지가 소비기한으로 되어 있네요.
영양 성분 및 기능 설명 내용입니다.
요렇게 한포씩 뜯어서 먹기 좋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광고로 엄청 유명했던 비타민C 제품이 있었죠. 그거하고 비슷한 느낌인데 이건 비타민C 함량이 매우 높은 메가비타민인것이 특징 입니다.
이렇게 메가비타민으로 복용하는것이 좋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휴대하고 다니면서 복용하기 좋아서 가방에 넣어다니다 한포씩 뜯어서 이용하곤 합니다. 하루에 한포씩 이용하라고 되어 있지만 비타민C는 배출이 잘된다고 해서 때때로 먹어도 괜찮다고 하는거 같더군요.
< 장점 >
- 1포에 무려 2000mg의 비타민C가 포함된 메가비타민C 제품이라 식약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2000%를 충족
- 스틱 타입이라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복용하기 용이
현재까지 복용하면서 딱히 단점이라고 느껴본 사항은 없습니다. 가격도 적당한거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