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까사마루 블랑 1단 문걸이 건조대 입니다.
요 제품은 가끔 빨래의 양이 많지 않을때 굳이 커다란 건조대를 필요로 하지 않을때 사용하기 좋아서 구매하게된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문에 걸어서 소량의 빨래를 건조하기 좋은 제품이고 사용하지 않을때는 다시 분리해서 접어두면 공간차지를 덜 하기 때문에 편리한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구조자체가 빨래를 받쳐주는 구조가 아니라 빨래를 거는 구조라서 무거운 빨래를 거치해도 견고하게 거치가 됩니다.
옷걸이를 함께 사용하면 한번에 건조할 수 있는 빨래감의 갯수도 상당히 많기때문에 은근히 효율이 좋은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이미 조립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상단에 도어에 걸 수 있는 걸쇠와 옷걸이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걸쇠에는 옷걸이가 걸리면서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플라스틱 재질의 완충링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고리형태의 완충고정링이 있어서 옷걸이 거치시 소음을 방지해주면서 옷걸이가 밖으로 분리되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건조대 하단에는 간단하게 걸어 둘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 작은 빨랫간을 걸어 둘 수 있습니다.
까사마루 블랑 1단 문걸이 건조대 제품 실제 사용 모습입니다.
요렇게 도어 상단에 걸쇠를 걸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위에서 아래로 걸리는 구조라서 무게가 무거운 빨래를 걸어둬도 견고하게 걸리는 구조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둘 수 있는데 이때 수평 건조대가 분리되지 않도록 잡아주는 플라스틱 고정장치가 측면에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떄는 요렇게 접어서 임시 보관도 가능합니다.
장시간 사용하지 않는다면 분리해서 따로 보관도 할 수 있는데 공간 자체를 적게 차지해서 보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까사마루 블랑 1단 문걸이 건조대 제품의 장점은..
공간이 절약되며 적은 양의 빨래를 거치하는데 적당합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 둘 수 있고 장시간 미사용시 쉽게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무게가 무거운 빨래를 거치해도 견고하게 고정되는 구조라서 튼튼합니다.
까사마루 블랑 1단 문걸이 건조대 주의할점은
문에 걸쇠를 사용해 거는 구조라서 문과 문틀 사이에 약간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대략 5mm 정도는 필요합니다. 문틀/문 사이공간이 없을 경우 문을 닫지 못하기때문에 이런 경우 다시 분리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그리고 현관문처럼 바람막이 튜브가 적용된 문에는 사용할때 약간의 제약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