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풀무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44g (현재 최저가 2,280원)입니다.
1인분 포장이라 간편하게 해먹기 좋은 파스타입니다.
게다가 면이 2~3분이내로 조리가 가능하기때문에 급할때 빨리 해먹기 좋은 파스타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해서 1인분 기준 2000원중반대 입니다.
실온보관 제품이라 유통기한은 긴편입니다.
2분 간편조리라서 시간에 상관없이 해먹기 좋은 편리한 간편식 파스타 입니다.
풀무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44g 제품의 유통기한은 구매시점 기준으로 대략 2주이상 남았습니다. 실제 유통기한은 더 긴편입니다.
조리 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팬에 면과 분말스프, 물을 넣고 그냥 2분 센불에 볶아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풍미를 돋궈줄 갈릭 오일을 뿌려 드시면 됩니다.
풀무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44g 원재료를 살펴보면 스파게티, 알리오올리오분말스프, 갈릭로스팅오일, 로스팅마늘향미유, 옥수수기름, 젖산등이 들어갑니다.
풀무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44g 제품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1인분 기준 305kcal 이며 나트륨 770mg 탄수화물 46g 식이섬유 4g 당류 3g 지방 11g 단백질 7g 입니다.
풀무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44g 제품 구성은 스파게티면, 알리오올리오분말스프, 갈릭로스팅 오일입니다.
물 100ml에 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강불에 볶아줍니다.
요렇게만 먹어도 맛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갈릭 로스팅 오일을 넣어주면 마늘의 풍미가 확 올라오면서 맛이 한층 더 좋아집니다. 로스팅 오일은 꼭 넣어 드시기 바랍니다.
그냥 보기에는 다소 밋밋한 느낌의 파스타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맛은 보기와 달리 절대 밋밋하지 않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도 있으면서 오일파스타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특히 마늘을 로스팅한 갈릭로스팅오일이 들어가서 마늘의 풍미까지 더해져 맛 자체는 보기와 달리 상당히 강렬합니다. 예전에는 오일파스타가 다소 느끼하고 맛이 없다고 느껴져서 잘 먹지 않았는데 요즘은 마늘의 풍미가 더해진 알리오올리오파스타에 반해 자주 해먹고 있습니다.
먹다보면 느끼한 맛이 없지않지만 살짝 매콤한 맛때문에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면의 식감은 다른 파스타 제품들과 비슷하게 쫄깃한 식감이지만 오일이 들어가다보니 겉면에 오일이 스며들면서 부드러운 촉감이 훨씬 더 강해져 그냥 쑥~~~ 한입에 다 들어갈거 같은 식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