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MSI MAG323UPF 구매 후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년만에 새로운 컴퓨터를 장만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모니터도 새제품으로 교체할 타이밍이 왔습니다.
7800X3D와 4080Super로 세팅이 되니 당연히 "모니터는 4K여야된다" 라는 답이 서더라구요.
근데 오랜만에 본 모니터 값은 본체값과 더불어 충격 두배였습니다.
모니터 값이.. 4K 모니터 값이 최소 100이 넘더라구요..
와이프의 "이 돈이면 아들내미 책이 몇권이고 어쩌고.."라는 말이 귀에 아른거렸지만 어쩌겠습니까?? 본체도 이미 질렀는데 모니터도 질러야지요.
다시 디지털 커뮤니티를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MSI MAG323UPF 핫딜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4K 모니터에 160Hz 지원에 IPS패널에 HDR600지원에 PD충전 지원되는데 65만원??
눈이 바로 돌아갔습니다. 유투브에 바로 MSI MAG323UPF 검색하여 리뷰영상 확인에 들어 갔습니다.
극찬이 쏟아지는 글 가운데 "이 돈이면 지를만하다"라는 확신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도착한 모니터를 기존 FHD 모니터와 붙여두니 바로 비교가 되더군요.
두 모니터 중 어떤게 MSI MAG323UPF인지 구분이 가시죠?? 화사함의 격이 다릅니다.
또한 Witcher 3를 게이밍모드로 가동시켜 돌려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청색과 다른 적색에서 오는 노을의 아름다움이 눈에 바로 꽃히더라구요. 예전 콘솔로 60인치 TV로 할 때와는 또 다른 감동이었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게임말고 가끔하는 유튭 감상을 위해 4K 영상을 재생해 봤습니다.
그린이 주는 또 다른 편안함이 있네요. 게임용으로도, 영상 감상용으로도 그리도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최고의 가성비 MSI MAG323UPF.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