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섬유유연제 신제품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쟈스민머스크 2L 입니다. 보통 섬유유연제 제품이 일반 사용자용으로 1L 규격에 리필가능한 5.5L 대용량 제품들이 많은 데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쟈스민머스크 2L 제품은 2L 포장규격으로 일반 사용 제품치고는 대용량 제품입니다.
신제품답게 새롭게 적용된 기술은 바로 생화캡슐입니다. 미세한 캡슐에 향료를 적용해 세탁을 마치고 나서도 옷감에 남아 있는 미세한 생화캡슐이 터지면서 향이 지속되는 시간을 늘린 신제품입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쟈스민머스크 2L 제품에 적용된 기술은 국내최초 적용된 신기술로 생분해성 생화캡슐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생분해성이라 아마도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서 자엽스럽게 캡슐이 녹거나 분해되는 특징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캡슐 내부에 향료원료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시간이 지나도 계속해서 향이 유지되게 됩니다.
이번에 선택한 향의 종류는 자스민머스크입니다.
머스크향 제품군들이 대체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향이며 여기에 자스민 꽃향이 추가된 조합입니다. 은은하면서도 시원한 꽃향에 기본적으로 밑에 유지되는 향은 비누향이나 베이비파우더향과 비슷합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쟈스민머스크 2L 제품에는 유통기한 대신 제품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확인된 사항은 아니지만 캡슐형 향기입자가 포함된 제품이라 제조일자가 최근인 제품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쟈스민머스크 2L 제품은 깊은 화이트머스크와 은은한 자스민향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향기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 생분해성 생화캡슐이 적용되어 최대 30일간 향기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건조기를 사용해도 풍성한 향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건조기를 사용해도 확실히 향이 잘 유지되기는 합니다. 대신 향기 지속시간은 약간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30일 지속은 아마도 실험실 환경같고 실제로는 30일이나 옷을 세탁하지 않고 보관하기에는 좀 어려워 보이고 실제 사용하게 되면 햇빛에 노출되기도 하고 다양한 마찰에 노출이 되다보니 길어야 일주일 적게는 3~4일정도는 유지되는듯합니다.
초고농축 제품이라 권장사용량이 정해져있습니다.
용기의 뚜껑을 사용해 사용량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빨래량에 맞춰 적당량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뚜겅의 안쪽을 보시면 중간에 턱이 보입니다. 턱이 진 부분까지가 20ml에 해당합니다.
생화캡슐 제품은 세종류의 향 제품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쟈스민머스크 향이 제일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은은하게 밑바탕에 깔리는 비누향에 시원한 쟈스민향의 조합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향 자체가 아주 진해서 부담을 준다거하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향기 지속시간의 경우 얇은 의류의 경우 좀 더 지속시간이 짧아지는거 같습니다. 두께감이 있는 의류는 3~4일이상 유지되는거 같은데 두께감이 얇은 여름 의류같은 경우에는 비슷하지만 향의 강도가 좀 더 빨리 약해지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