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제스파 퓨어 밸런스 쿠션 마사지기 ZP949(현재 최저가 33,150원) 입니다.
제스파 마사지기 제품 중에서는 가장 기본 기능만 제공되는 버전의 제품입니다.
일단 마사지 강도는 선택할 수 없고 동일한 회전수로 회전하는 제품입니다.
대신 온열 기능은 원하는대로 ON/OFF가 가능합니다.
정회전/역회전 방향 전환이 가능하지만 수동으로 선택하는 방식이 아니라 마사지기를 동작시키면 자동으로 알아서 2분마다 회전 방향을 바꿔줍니다. 전체적으로 기능이 단순해서 그냥 켜놓고 신경쓰지 않고 마사지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마사지기 제품들 공통 특징으로 처음 동작후 15분이 되면 자동으로 멈추는 타이머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시 전원버튼을 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스파 퓨어 밸런스 쿠션 마사지기 ZP949 제품 구성은 마사지기 본체, DC어댑터, 차량용 시거잭,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스파 마사지기 제품들은 모두 차량용 시트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차량용 시거잭을 거의 모든 제품 라인업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스파 퓨어 밸런스 쿠션 마사지기 ZP949 제품의 사용방법입니다.
컨트롤 버튼이 전원 버튼 하나밖에 없습니다.
전원버튼을 누르면 바로 동작하고 한번 더 누르면 온열기능이 ON/OFF 됩니다.
전원을 끌때는 전원 버튼을 3초이상 누르면 됩니다.
방향 전환 기능이 있지만 수동으로 선택하는게 아니라 알아서 자동으로 2분마다 변경됩니다.
그리고 자동 타이머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서 15분후 자동으로 꺼지게 됩니다.
제품 윗면에는 메쉬형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마사지기 제품 특성상 윗 부분이 피부에 맞닿은 상태로 내부의 마사지 볼이 회전하기때문에 천의 재질이 거칠경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부드러운 천을 사용하게 되면 쉽게 마모되면서 찢어질 수 있기때문에 마사지기 제품들은 대부분 이런 메쉬형 재질의 천을 사용합니다. 안쪽은 부드러운 천으로 되어 있어서 마사지볼이 미끄러지듯이 쉽게 회전하고 겉부분은 메쉬형 재질로 단단하게 잡아주면서 찢어지는것을 방지해줍니다.
사용하는 방향 기준으로 오른쪽 상단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제스파 퓨어 밸런스 쿠션 마사지기 ZP949 제품의 크기는 가로 31cm 정도이며 세로 길이는 16cm 정도입니다. 세로길이는 양쪽으로 좀 더 길고 가운데는 목 부분이 닿아야 하기 때문에 살짝 짧은 편입니다.
제스파 퓨어 밸런스 쿠션 마사지기 ZP949 제품의 무게는 945g 입니다.
아주 무거운편은 아니라서 실제로 들어보면 크게 부담되지 않는 무게입니다.
물론 마사지기 특성상 바닥에 놓고 위에서 몸으로 누르는 상태로 사용하기때문에 무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뒷면에는 차량용 시트에 부착할때 고정할 수 있는 벨크로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온열 기능 동작할 때의 모습입니다.
제스파 마사지기 제품들의 온열 기능은 온열이라기 보다는 미열 정도 수준입니다.
제품마다 다른 게 아니라 거의 모든 제품이 비슷한 수준입니다.
제스파 마사지기 실제 동작 모습입니다. 마사지 볼의 갯수는 좌우 2개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 마사지기 제품들과 달리 크기가 제법 큰 마사지볼 2개를 사용하기때문에 상대적으로 마사지 강도가 강한편입니다. 마시지 강도가 너무 강하게 느껴지신다면 위에 수건을 접어서 얹어 놓고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스파 퓨어 밸런스 쿠션 마사지기 ZP949 제품은 일단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특별히 조정해야 할 필요가 없기때문에 복잡한 효과 대신 간단한 마사지 기능에 촛점을 맞춘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