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제2 롯데 몰에 일이 있어 들렀다가 사진 몇 장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2 롯데 몰 가장 끝쪽입니다. 1층부터 이렇게 개방된 공간 상공에 케이블에 매달려 움직이는 광고용 화면이 오르락 내니락 하면서 광고를 틀어 주더군요. 뒤쪽으로 롯데시네마 입구가 보입니다.
5~6층쪽에 서울 서울 3080이라고 30년대에서 80년대까지의 서울 거리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음식점과 까페들이 있는 구역 입구에는 이렇게 조그만 전차가 하나 있네요.
6층 난간에서 찍은건데 아래쪽으로 전차길이 보이구요. 정면에는 극장 간판이 보이네요.
그리고 같은 5~6층의 반대편쪽에 조성된 29 스트리트라는 구역 6층에서 5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에는 이렇게 벚꽃 터널을 조성해 놓았네요.
이곳 5~6층에 조성된 29 스트리트와 서울 서울 3080 거리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데마식당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4층에 있는 반대앤루니스 서점내에 있는 까페 뒤쪽 창으로 내다보이는 제2 롯데 몰 뒤쪽 정원입니다.
뒤쪽으로 석촌호수도 보이네요.
그리고 제2 롯데 쇼핑몰 건물에서 애비뉴엘이라고 면세점 건물로 건너가는 6층 통로쪽에서 석촌호수쪽을 바라다본 전경입니다.
여긴 서점, 극장, 아쿠아리움, 하이마트, 롯데마트도 입점해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까페 같은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 피규어 코너도 있더라구요.
여기서만 하루를 충분히 보낼 수 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