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의 마리오 아웃렛, 현대 아웃렐, W-Mall 같은 대형 아웃렛들이 몰려 있는 디지털오거리에 있는 호텔 해담채에서 일 때문에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숙박자에게 22층의 해마루라는 레스토랑 겸 펍으로 운영되는 곳에서 조식을 제공해 주더군요.
어째거나 이곳 조식을 제공해주는 22층에서 창 밖으로 내다본 호텔 정문 방면 디지털단지오거리쪽 전경입니다. 앞에 보이는 도로가 남부순환로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쪽으로 올라가면 시흥IC 방면으로 쭉 직진하면 신림역이 나옵니다.
호텔 23층의 스카이 라운지와 야외 정원 BBQ장이 있는곳에서 내다보니 22층 레스토랑의 창으로 보는거보다 전경을 바라보기 좋네요.
반대편 아웃렛들이 모여 있는 가산 로데오 사거리 입니다. 바로 앞의 빨간색 느낌의 낮은 건물이 마리오 아웃렛이고 그 왼쪽이 W-Mall 입니다. 두 건물 사이로 직진을 하면 수출의 다리를 넘어 안양천을 건너서 광명쪽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W-Mall 앞쪽에 높은 건물이 현대아웃렛입니다.
W-Mall, 현대아웃렛, 마리오아웃렛에서 옥상 정원이 있어서 주변 경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는 호텔 23층의 스카이 라운지와 BBQ가 운영되는 야외 정원이 있는 곳으로 22층 레스토랑과 펍에서 내부 계단으로도 연결되어 올라올 수가 있네요.
야간에 이곳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베큐와 함께 맥주 한잔을 하면서 주변 야경을 보면 멋질거 같네요. 일 맞치고 새벽에 들어와서 시간이 늦어 운영이 마무리된 시간이라 올라가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호텔 홈 페이지에 올라 있는 야경 사진은 이러네요.
22층에서 제공해주는 조식을 즐기고 잠시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조식은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한식으로 드실 수 있는 밥과 국 그리고 반찬들도 있는데 저는 그냥 식빵과 모닝빵을 빵 굽는 오븐기에 굽고, 햄 2장과 약간의 후렌치후라이에 야채 샐러드와 스푸. 거깅기에 씨리얼과 스크램블 에그에 오렌지 쥬스로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