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마산에 일 보러 갔다가 잠시 시간을 내서 들러 보았던 마창대교가 바라 보이는 바닷가의 카페 지중해 입니다.
바닷가쪽 주차장이 있는 공간에서 바라본 카페 외형입니다. 여긴 건물 뒤편쪽으로 진인하는 좁은 길이 있어 이 길을 따라 들어와서 보이는 방향의 건물 좌측 방향으로 돌아서 사진에 보이는 주차장으로 내려와 주차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카페로 올라가려면 이곳에 차를 주차하고 뒤에 보이는 좌측의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야 합니다. 주차장쪽에서 보기에 계단을 하나 올라간 2층에는 전시장이 꾸며저 있습니다. 여기 전시된 전시물은 뒤에 소개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위가 카페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주차장 반대편 그러니까 카페 전면쪽이 바다입니다.
주차장 전면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바로 바다에 연해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 옆으로는 요런 모습인데 사진에 보이는 비닐 하우스는 분재 전시관 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주차장 주변으로 이렇게 분재 전시관이나 멋진 돌을 쭉 전시해 놓았네요.
그리고 이 지중해 카페 앞쪽의 마산 앞 바다를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여드린 분재전시관 방향 뒤쪽으로 마창대교도 보이네요. 여기와는 반대편 그러니까 마산항쪽에서 바라본 마창대교의 모습과 야경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1&listSeq=4665215
그러니까 위 링크에서 본 모습이 내해라고 할 수 있는 마산항쪽에 즉 마산 시내에서 바라본 마창대교의 모습이고 위에 올려드린 사진은 외해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경관이 좋다보니 이 주변으로 레스토랑 카페 등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에 말씀드렸던 주차장에서 바라봤을 때 카페 건물 2층에 있다는 전시장에는 이런 다양한 신기한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 지중해에서 즐긴 음료와 디저트는 아래 링크의 먹거리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694510
그 밖에 제가 경남 마산의 여러 곳을 소개해 드렸던 다른 여행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산 창동 예술촌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1&listSeq=4670816
- 마산의 옛 버스 종점과 정비소 건물을 활용한 마산항이 바라 보이는 카페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1&listSeq=4668576
- 마산의 명물 어시장과 수산시장쪽 장어골목의 바다장어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1&listSeq=4667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