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을 나와 앞쪽으로는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광장이 조성되어 있고, 반대편 도로 건너쪽에는 구 해운대역 뒤쪽으로 해리단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부산 동부 지역 작업 일정 때문에 몇일간 여기 머물게 되면서 해운대 해수욕장과 해운대 광장 일대, 해운대 광장쪽에 있는 해운대 전통시장과 야시장도 둘러보고, 해리단길도 둘러보았네요.
그러면서 들러 보았던 해리단길 디저트 카페 아워리프 입니다.
1층에는 고래서 이뻐라는 이름의 소품샵이 있고 그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밤에 들러 보았을때의 야경입니다.
이후 낮에 작업 끝내고 울산 넘어가기전에 시간 있을 때 1층 소품샵에서 딸아이 줄 선물 장만하고 들러 보았는데 내부 공간도 아기자기하니 괜찮네요.
여기가 제가 앉은 저 연두색 창틀과 그 앞쪽 테라스의 테이블과 의자가 인스타 갬성 사진들 올리시는걸로 유명하죠. ^^
2층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거라 그로 인한 정감도 있구요. 반려동물이나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되는 공간이네요.
이렇게 천정쪽 천창을 통해 보이는 맑은 하늘도 참 좋았습니다.
여긴 다양한 종류의 가또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고 아이스홍시볼도 있고, 바닐라크릴라떼, 리프쑥라떼, 흑임자크림라떼, 리프라임에이드, 딸기청 에이드와 라떼, 말차크림라떼 같은게 유명하다는데 저는 그런거 말고 히비스패션후르츠 한잔에 흑임자 쑥 케이크 한조각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