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이 1주년을 앞두고 킹덤즈 페스티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은 오는 2024년 11월 7일까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식 라운지를 통해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보상으로 황금 200개, 초고속 행군 10개, 황금 가속령 10개, 황금 소집령 10개, 국새 2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에 포함되어 있는 국새는 군사 또는 명장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꼭 사전예약 신청을 해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게임으로 따지자면 10개당 1회씩 SSR 등급 캐릭터의 가챠가 가능한 셈이니 신규 서버가 열린 직후 더욱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겠죠?
그리고 모바일 SLG 장르가 어려워 공부를 해야한다는 인식과 다르게, 삼국지 오리진2는 튜토리얼과 툴팁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내하는대로 따라만가도 초반은 충분하며, 여기에 공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7일 공략 가이드를 통해 더욱 빠른 성장도 노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삼국지 IP 게임을 시작해보려는 분들에겐 최적화가 충분히 이뤄져 있습니다.
먼저 소개했던 사전예약 혜택 뿐만 아니라 다수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서버에서 혜택을 받고 시작하기 좋은 기회이니, 새롭게 시작해보려는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아,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사전예약 인증 스크린샷과 해시태그를 포함한 SNS 게시글 링크를 공식 라운지 내 게시판에서 인증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크리에이터 모집도 진행됩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4일까지이며, 유튜브, SOOP, 네이버 블로그를 포함한 개인 채널에 개인 견해가 포함된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 후 라운지 내의 '크리에이터 작성' 게시판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영상 주제는 자율이지만, 신규 주공 관련 공략이나 나만의 영웅 조합 소개, 황금성 점령 관련 등 좋아하는 콘텐츠를 주제로 기재 시 당첨 확률이 높을 것이라고 하네요.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50만 원, 2등에게 30만원, 그 외 10만원이 차등 지급됩니다.
30명을 뽑는 이벤트인 만큼 확률도 꽤나 높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10만원 이상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으로 보이는데요, 당첨되신 분들은 추후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의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면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1주년 이벤트에 앞서 봉군 1회를 추가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 코드도 공개되었습니다.
더보기 - 쿠폰등록 누른 뒤 'ORIGIN21YEAR'를 입력하면 국새 10개, 황금 100개, 군수령 1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1주년을 맞이해 많은 업데이트가 예고되고 있는데요, 새롭게 추가되는 오도 시스템이나 신규 장비 세트 등을 통해 더욱 재미있게 몰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의 1주년 업데이트는 '나군TV', '함크', '쌈돌이TV' 유튜브 서포터 분들이 일정에 맞추어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 시청을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