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데스크탑을 맞추게 되어 설레는 감정을 갖고 견적 부터 조립까지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제 견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RYZEN 5 5600X
MB MSI B550 게이밍 엣지 WIFI
램 KLEVV 8GB X 2
그래픽카드 GIGABYTE RTX 3070
케이스 DAKRFLASH DLX 21 MESH
SSD SK 하이닉스 GOLD P31 1TB
CPU 쿨러 애너맥스 리퀴맥스 360
POWER 시소닉 FOCUS GOLD GM-750
박스가 굉장히 고급스러운걸 알 수 있습니다 ( 저만 그런가요? ㅠ)
사실 저는 골드급 파워를 사용할 계획은 없었습니다
타사의 브론즈 급의 파워를 구매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친구가 말을 하더라고요
파워는 돈 아끼면 안된다 사람으로 생각하면 심장과 같다
이 말을 듣고 이왕 쓰는거 최소한 골드급을 쓰자! 마음을 먹고 찾아보다가 고른 제품이 이 제품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정말 맘에 듭니다
1. 조립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제품이 어떻다 말은 못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평이 좋은 시소닉 제품인데 좋지 않을까요?
2. 솔직히 사용기라기 보단 구매 후기에 가깝지만 한번 작성해보겠습니다.
구매 후 제품을 받았을때 찍힘 자국이 있었습니다. 내부의 데미지가 가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교체를 신청했습니다. 뭐 그냥 사용해도 괜찮았겠지만, 첫 데스크탑이다보니 좀 깐깐했던것 같습니다.
교체품을 받았을떄, 유심히 제품을 보는데 코팅이 정말 코딱지만큼 벗겨진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별 문제 없겠다 생각하여 사용하려고 했으나. 파워에 연결된 선들의 상태가 첫 제품보다 좋지 않아 보여 as란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물론 제 기분은 좋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유통사측인 맥스엘리트에서 먼저 교체품을 발송해주시더라고요.
두번의 교체를 받았는데 유통사측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잘 알아주려고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별개지만 이번에 뭐 뻥파워니 뭐니 시소닉에 이슈가 있었는데, 맥스엘리트측에서 나름 잘 대처한점도 괜찮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다른 파워도 문제가 있었던거 같지만요.
광고 절대 아닙니다. 소비자 맞고요
저는 시소닉제품이 좋아서도 있지만 유통사의 대처가 맘에 들어서 다음에 새로 컴퓨터를 조립하는 날이 온다면 다시 시소닉 제품을 고를 것 같습니다. (유통사가 계속 같다면요..)
조립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믿음이 갑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저는 시소닉 focus gold gm - 750를 구매하였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고9마고구마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20.12.28 04:45:02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