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 입니다.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반찬으로도 적당하고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순살이라 가시걱정없이 손쉽게 아이 밥반찬으로 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비비고 고등어구이 제품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뼈가 있는 제품과 CJ제일제당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 처럼 순살만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가시를 제거하는 과정이 추가되서 그런지 순살 제품이 확실히 비싼편입니다.
물론 먹기에는 확실히 편해서 아이용으로 아주 적당합니다.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은편입니다.
제조시기가 없어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길어도 한달은 안되는거 같습니다.
이 제품이 편리한 이유는 바로 조리시 접시처럼 조리용기가 필요없다는 점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가능한 포장이라서 구석부분의 커버를 살짝 벗겨내고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데워 드시기만 하면됩니다. 다 드시고 난 다음에는 그냥 재홀용 쓰레기로 분류해서 버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700W 1분 조리. 간편조리의 끝판왕입니다.
방법도 간단하고 시간도 짧고.
순수하게 고등어 99.7% 입니다.
1인분 60g으로 되어 있는데 1인분의 기준이 왜 60g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도 비싼편인데 120g 정도는 되어야 할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원재료를 살펴보면 노르웨이산 고등어 99.7%에 정제소금, 사과추출물, 카레, 자일로오스가 들어갑니다. 한국인의 입맛에는 역시 자반고등어는 다른 반찬이 필요없죠.
주의사항을 보니 이 제품이 왜 비싼지 알거 같습니다.
[수작업으로 최대한 가시를 제거]
바로 인건비때문인거 같습니다. 사람이 직접 가시를 제거한 노력이 엿보입니다.
용기는 전자레인지용 용기라 바로 데워서 먹고 재활용으로 분리배출하기만 하면 음식물쓰레기 제로를 비롯해서 일반(재활용)쓰레기까지 완벽하게 배출이 됩니다.
일단 비쥬얼은 극강입니다. 완전 먹음직스러운 고등어구이 완성.
게다가 가시까지 모두 없앤 순살 고등어구이.
요렇게 뒤집으면 잘라 먹기 좋은 살이 보입니다.
일단 가격이 왜 비싼지 맛을 보면 이해가 됩니다.
살은 엄청나게 부드러운편이라서 치아가 약한 어르신들이나 아이가 먹기에 적당합니다.
가시가 하나도 없는 순살이라 더욱 더 먹기에 편리합니다.
너무 짜지 않게 적다한 간으로 잘 구워진 고등어구이라서 식탁에 놓자마자 바로 순삭되어 버렸습니다.
이 제품은 장단점이 너무 명확합니다.
단점은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다.
장점은 단점빼고 모두 장점입니다. 조리하기 편하고 맛있고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비싸기는 하지만 재구매의사가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