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한국바이오셀 그린 프로폴리스 30캡슐(현재 최저가 13,900원) 입니다. 추석에 부모님 선물로 드리려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연세가 드시면서 환절기가 찾아오면 급격하게 면역력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어서 미리 면역력에 좋다는 제품을 알아보다 구입한 제품입니다.
한국바이오셀 그린 프로폴리스 30캡슐 제품은 다나와 최저가 1만원 초반대에 30캡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루 한알 복용이라 부담없이 구입해서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꽃가루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조심하셔야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특별히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는 제품이라 연세가 있으신 노약자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항상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추출물과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일 섭취량은 1캡슐이며 1캡슐은 1050m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다른 성분에 대한 설명이 없는것으로봐서 프로폴리스와 아연이 주 성분인거 같습니다.
아연같은 경우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프로폴리스와 궁합이 잘 맞는거 같습니다.
플로폴리스 성분에 해당하는 플라보오이드는 17mg, 아연은 5.6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방 1g은 아마 캡슐을 만들기 위한 젤라틴 재료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비중이 낮아서 하루 한캡슐을 드시는것으로는 큰 영향은 없어보입니다. 칼로리도 1캡슐당 10kcal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지않아서 유통기한을 추축해보면 대략 1년 6개월 이상인거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분만은 호주산을 사용하며 산화아연은 미국산을 사용합니다. 그밖에 재료들은 대부분 캡슐을 만들기 위한 젤라진과 색소입니다.
포장은 6개 알약 포장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 한 캡슐 한달 분량입니다.
젤라틴을 사용한 부드럽고 매끄러워 삼키기 쉽지만 개인적으로 모양에서 살짝 아쉬운점은 역시 크기입니다. 연세가 드신 부모님입장에서는 한번에 쉽게 삼키기 위해서는 20~30%정도 작은 크기로 만들었으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추석에 구매해서 드린 다음 한달정도 복용하신 후 몸의 상태를 주관적이지만 평가해보면 일단 감기를 내내 달고 계셨는데 아직 환절기 기간동안 감기에 걸리지 않으셨다는게 신기합니다. 물론 급작스럽게 면역력이 증가했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항산화 기능을 제공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아연이 어느정도 효과를 제공한듯 합니다.
한달동안 드시면서 특별히 불편한점이나 이상증상은 없었지만 알약 크기가 조금 더 작았으면 한다고 하셔서 제 예상이 맞은거 같습니다. 특별히 많이 들어가는 영양성분이 없기때문에 크기를 절반 이하로 줄인다면 훨씬 더 먹기 편할거 같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