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양도 높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와이프와 함께 먹으려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스틱당 50억 CFU 유산균을 보장 하기때문에 간편하게 먹으면서 효과도 좋을거 같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혼합되어 좀 더 좋은 효과가 기대됩니다. 물론 프리바이오틱스 함량은 좀 적은거 같아서 나중에 프리바이오틱스만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0포 패키지 4개 세트(1개 기준 현재 최저가 13,270원)입니다.
와이프하고 저하고 둘이 먹을 예정이라 두달분량입니다.
자세히 보면 포함균수가 아니라 보장균수 50억CFU입니다. 보통 위나 장에서 유실되는 양을 고려해 보장균수대비 포함균수는 훨씬 더 많아질수밖에 없습니다. 보통 저렴한 제품들에서는 포함균수 1~10억CFU라는점을 고려하면 보장균수 50억CFU는 상당히 높은 수치에 해당합니다. 여기에 아연까지 추가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당 30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보장균수가 높은 제품이라 그런지 1일 1회 1포 섭취하시면 됩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제품의 원료입니다.
유한17종혼합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에 해당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맛을 내기위한 그릭요거트 혼합분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어떤 맛의 제품인지 설명을 안드렸는데 이 제품은 요즘 유행하는 그릭요거트 맛을 추가한 제품입니다.
유통기한도 2년정도로 긴편입니다. 어차피 2개월 계획하고 먹으려고 구입한 제품이라 유통기한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거 같습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 제품이라 식품이력추적관리가 가능합니다.
8065021+제조번호를 사용해 식품이력추적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탄수화물 2g과 아연 4.25mg을 제외하면 특별한 영양성분은 없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가 전혀 없기때문에 한포당 10kcal로 열량도 낮은편입니다.
이지컷방식이라 손으로 쉽게 개봉이 가능합니다.
분말의 균일도가 높고 상당히 가늘기때문에 입안에 넣으면 바로 녹아 쉽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중간 중간 요거튼 분말때문인지 약간 뭉쳐 보이는 부분도 있습니다.
일단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릭요거트맛으로 뒷맛이 남지않고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입안에서 쉽게 놓아 삼키기 좋습니다. 게다가 침에 녹아 결정화되는 찌꺼기도 전혀 없습니다.
구매하고나서 2주정도 복용하고 있는데 일단 가장 먼저 나타나는 효과는 역시 화장실입니다.
최근에 술자리가 늘어서 자주 음주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날 아침 상당히 편했습니다.
현재까지는 특별한 이상증상이나 알러지 현상도 없고 몸에도 잘 받는거 같아 계속 복용할 계획입니다. 약한 변기가 있는 분들이라면 짧은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